다르 글로벌과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 두바이의 새로운 랜드마크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건설 발표

런던 증시에 상장된 고급 부동산 개발사 다르 글로벌(Dar Global)과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The Trump Organization)이 두바이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Trump International Hotel & Tower, Dubai) 건설을 발표하며 두바이의 장기 성장 잠재력에 대한 확고한 신뢰와 투자자와 주민 모두에게 우수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다.

 

 

이번 랜드마크 프로젝트는 다르 글로벌과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이 함께 하는 다섯 번째 프로젝트로 중동 지역 최초이자 유일한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를 건설할 예정이다. 사우디의 트럼프 타워 제다(Trump Tower Jeddah)와 오만의 최고급 해변 부동산 프로젝트 아이다(AIDA)에 건설된 트럼프 인터내셔널 골프 클럽 앤 호텔(Trump International Golf Club and Hotel) 등의 개발 성공에 힘입어 추진된 이번 프로젝트는 다운타운 두바이 지구 초입의 셰이크 자이드 로드에 들어설 예정이다.

 

두바이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는 세계적 수준의 호스피탈리티와 최고급 레지던스를 결합해 두바이의 번영하는 부동산 및 관광 산업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350m 높이의 80층 규모로 건설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최고급 객실과 스위트룸, 프라이빗 라운지, 맞춤형 서비스, 세계적 수준의 편의시설을 갖춘 호스피탈리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라이빗 멤버십 클럽인 더 트럼프(The Trump)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독보적인 최고급 경험을 제공한다. 부르즈 할리파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더 트럼프는 리조트 스타일의 주민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주민과 투숙객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야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타워 정상에 위치한 스카이 풀이 있는 두 개의 독특한 펜트하우스는 우아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준다. 뉴욕 5번가에 위치한 전설적인 트럼프 타워 펜트하우스(Trump Tower Penthouse)에서 영감을 받은 이 놀라운 복층 펜트하우스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지는 창문을 통해 두바이 스카이라인의 탁 트인 전망을 선사한다.

 

에릭 트럼프(Eric Trump) 트럼프 오거니제이션 총괄 부사장은 "두바이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는 우수성, 럭셔리, 혁신에 대한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의 변함없는 헌신을 반영하는 프로젝트"라며 "다시 한번 다르 글로벌과 함께 두바이의 럭셔리 시장에 독보적인 품질과 세계적 수준의 편의시설을 제공할 이번 랜드마크 개발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지아드 차아르(Ziad El Chaar) 다르 글로벌 CEO는 "두바이는 활기찬 경제와 전략적 입지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글로벌 투자 대상지로 자리매김했으며, 다르 글로벌은 이러한 두바이의 잠재력을 잘 알고 있다"면서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과 함께 개발하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는 이러한 두바이의 성장세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으며, 투자자들에게 두바이의 성공 스토리에 참여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우미건설,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 분양 경기도 서남부 서해안 주거벨트를 이끄는 남양뉴타운에서 5년만에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가 선보인다. 우미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2198번지 일원에서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4층, 6개 동, 전용면적 84㎡, 총 55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공공택지인 남양뉴타운 내 위치해 있는 만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될 예정이다.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는 화성시청 이전, 서해선 복선전철 등 예정됐던 주요 인프라가 속속 들어서고 있는 남양뉴타운 내에서도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 위치한 새동초등학교∙중학교가 2026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고 화성시립남양도서관, 남양뉴타운 학원가 등도 가깝다. 편리한 교통여건도 강점으로 꼽힌다. 지난해 말 서화성~홍성 구간이 개통된 서해선 화성시청역이 가까이 있고, 서해선(2026년 12월 개통예정) 원시~서화성 구간과 노선을 공유하는 신안산선신설(2028년 12월 개통예정)도 예정돼 있어 향후 대곡, 김포공항, 시흥시청 및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올 초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한 ‘서해선 KT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