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센스, FIFA 클럽 월드컵 2025™ 후원 기념 '순간을 내 것으로' 캠페인 개시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전자제품 선도 기업인 하이센스(Hisense)가 '순간을 내 것으로(Own the Moment)'라는 주제로 새로운 캠페인에 착수했다. 이 캠페인은 FIFA 클럽 월드컵 2025(FIFA Club World Cup 2025)™와 같은 기대감이 높은 행사에서 모두가 함께하는 경험이 우리를 하나로 연결하고, 삶에 기쁨을 더해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FIFA 클럽 월드컵 2025™의 공식 파트너인 하이센스의 '순간을 내 것으로' 캠페인은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해 혁신적 기술 개발에 힘쓰면서 챔피언 정신을 추구하겠다는 회사의 의지와 맥을 같이한다.

 

하이센스는 오랫동안 '아름다운 게임'을 축하해 왔다. 하이센스는 FIFA 클럽 월드컵 2025™의 공식 파트너일 뿐만 아니라, 그동안 FIFA 월드컵(FIFA World Cups)™에서 두 차례 글로벌 스폰서로, UEFA 유럽 챔피언십(UEFA European Championships)에서 세 차례 파트너로 각각 활동했다. FIFA와의 이러한 협업은 일상생활을 개선할 가전제품과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하이센스의 강력한 의지를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다.

 

 

이번 '순간을 내 것으로' 캠페인은 하이센스가 개발한 혁신적 최첨단 제품과 기술이 전 세계 팬들의 특별한 순간을 어떻게 향상시키고 있는지 잘 보여준다.

 

팬들은 Hisense 100" U7 TV와 Hisense C2 Ultra Projector를 통해 경기장의 열기와 에너지를 집에서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다. Hisense 100" U7 TV의 초고화질 색상과 몰입감 넘치는 시청각 기능, C2 Ultra 프로젝터의 생생한 색상과 선명한 디테일은 토너먼트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해주며 마치 경기장의 최고 좌석에 앉아 경기를 관람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스포츠 팬들은 편리한 얼음 및 물 디스펜서가 장착된 PureFlat Smart Series 냉장고를 좋아할 것이다. 친구와 가족이 모여 좋아하는 팀의 경기를 시청할 때는 간식을 넉넉히 보관할 수 있다. Hisense Uni Series 에어컨은 스마트 아이(Smart Eye) 및 TMS 제어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온도, 습도, 공기 흐름 속도 및 방향을 자동 조정하여 시원하고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를 좋아하는 팬들 사이에서 브랜드를 확장 중인 하이센스는 팬들이 '순간을 내 것'으로 만들고, 2025 FIFA 클럽 월드컵™을 즐기도록 돕고 있다.

 

 

관련기사

참고자료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현대건설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3년(2023~2025년) 연속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21일(금)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해 온 기업과 공공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제도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사회공헌 활동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현대건설은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으며, 3년 연속으로 다섯 단계 중에서 최고인 ‘S등급’을 달성했다. 주요 사업장과 연계한 ‘지역사회 맞춤형’ CSR 활동을 전개하며 취약계층 지원, 재난안전 교육훈련, 생태계 보호 활동을 집중해 온 결과다. 특히 올해는 국내 사업장 중심으로 지역 수요와 특성을 반영한 현장 제안형 지원사업을 확대하며,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힐스테이트 환호공원(경북 포항) 현장은 인근 경로당 노후 시설 개선과 임직원 봉사를 결합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성원애드피아 신사옥(경기 하남) 현장은 하남시와 민·관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며 지역 문제 해결형 사회공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