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마일리지&포인트를 한 방에…’우리카드 MILE&POINT(마일앤포인트)’ 출시

 

우리카드(사장 진성원)는 항공 마일리지와 카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신상품‘우리카드 MILE&POINT(마일앤포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전월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해외 결제금액에 대해 1,500원당 1마일리지의 기본 적립에 더해 추가로 1마일리지를 월 최대 2,000마일리지까지 쌓아주며, 국내 이용금액은 전월실적에 상관 없이 1,500원당 1마일리지를 한도 없이 적립해준다.

 

여기에 더해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고객은 한 달 동안 적립한 전체 항공 마일리지의 5배에 해당하는 카드 포인트를 월 최대 3만점까지 돌려받을 수 있어 체감 혜택의 크기가 남다르다.

 

예를 들어 국내와 해외에서 각각 150만원씩 총 300만원을 이용한 고객의 경우 국내와 해외 기본 적립 마일리지 2,000마일에 더해 추가 적립 1000마일까지 모두 3000마일이 적립되고, 카드 포인트 15,000점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여행 시작을 도와줄 공항 편의 혜택도 풍부한데 전월 실적 충족 시 국내외 1천여개 공항 라운지를 동반 1인과 함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에서 무료로 발레파킹이 가능하며 인천공항 주차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이 자동으로 할인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항공사 마일리지와 카드 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할 수 있어 카드 한 장으로 1석 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이라며, “공항라운지 및 공항 발레파킹, 주차장 할인 등 실속 가득한 서비스도 꼭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