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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신작 '뱀피르', 27일부터 첫 ‘쟁탈전 프리시즌’ 진행… 총 상금 550만 다이아 규모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뱀파이어 컨셉의 신작 MMORPG <뱀피르>에서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첫 ‘쟁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쟁탈전은 서버 내에서 최고의 클랜을 가리는 ‘전초전’과 서버 간 매칭을 통해 결승 진출 클랜을 가리는 ‘선발전’, 선발전에서 1~2위를 달성한 2개의 클랜이 최강 클랜 타이틀을 두고 경쟁하는 ‘결승전’으로 구성된다. 

 

첫 쟁탈전은 프리시즌으로 진행되며, 27일 0시를 기준으로 각 서버의 클랜 전투력 랭킹을 기준으로 상위 3개의 클랜이 참여하게 된다. 27일에는 전초전이, 28일에는 선발전과 결승전이 치러진다.  

 

전초전과 선발전은 네임드 몬스터를 마지막 타격으로 처치하거나 상대 클랜 플레이어 처치 등을 통해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클랜별 획득 점수에 따라 순위가 나뉜다. 결승전은 피의 제단 및 피의 대제단 점령을 통해 일정 시간마다 점수 획득이 가능하며, 잊혀진 군주, 흉물 처치 등을 통해 점수를 확보할 수 있다. 

 

전초전에서 승리한 1위 클랜에게는 우승 상금 50만 다이아를 비롯해 월드 보스 출현 시간 결정 등의 특권이 주어진다.

 

나아가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1위 클랜은 총 상금 500만 다이아 중 60%를 획득하게 되며, 채팅 금지령, 게헨나 보스 출현 시간 결정, 게헨나 2구역 입장 위치 결정 등의 특권을 받게 된다. 2위 클랜도 기여도에 따라 총상금의 일정 부분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패배하더라도 보상과 성장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한편, 지난 8월 26일 출시된 <뱀피르>는 국내 모바일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다. 뱀파이어 컨셉과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로 모바일과 PC 플랫폼으로 서비스 중이다.

 

특히, 출시 9일만에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달성한 이후 현재까지 순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동시접속자 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장기 흥행의 기틀을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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