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마운틴듀 PMPS 2025 시즌 2 파이널’ 27일 개막

상위 4개 팀, 10월 개최되는 International Cup 2025 출전권 획득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마운틴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UBG MOBILE PRO SERIES, 이하 PMPS) 2025 시즌 2 파이널’을 오는 9월 27일과 28일 양일간 대전 e스포츠경기장에서 유관중 경기로 개최한다.

 

PMPS 2025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국내 최강팀을 가리는 프로 리그로, 이번 시즌 총상금은 4천만 원 규모다. 우승팀에는 2,500만 원, 준우승팀에는 1,000만 원, 3위 팀에는 5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번 파이널은 단순히 국내 최강팀을 가리는 무대를 넘어 글로벌 무대 진출권이 걸린 자리다. 파이널 최종 상위 4개 팀은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열리는 International Cup 2025 참가 자격을 얻는다. 해당 대회는 한국·일본·인도 대표팀이 맞붙는 오프라인 국제 대회로, 상위 2개 팀에게는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PMGC) 슬롯이 주어진다. 한국 팀이 경기 성과에 따라 최대 확보할 수 있는 PMGC 출전권은 최대 3장(▲PMPS 1장 ▲International Cup 2장)이다.

 

현장 관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파이널 티켓 구매자 전원에게는 ‘PUBGM x 꿈돌이’ 티셔츠가 증정되며, 27일에는 인기 걸밴드 QWER의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운영되는 ‘마운틴듀 x PMPS 체험존’에서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방문객은 체험을 통해 스탬프를 모아 ‘PUBGM x 꿈돌이 굿즈’와 ‘PUBGM x 마운틴듀 타올’ 등 한정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27일에는 대전광역시,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대전관광공사, 크래프톤 간의 4자 업무협약(MOU) 체결이 예정돼 있다. 이번 협약은 대전에서 열리는 PMPS 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지역 기반 e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한 상호 협력 차원에서 진행된다.

 

마운틴듀 PMPS 2025 시즌 2 파이널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치지직, 틱톡 채널을 통해 생중계돤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기프트하우스 시즌11’, 경북 의성군에 모듈러 주택 기증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 경상북도 의성군 주거 취약 가정에 모듈러 주택을 기증하고, ‘기프트하우스 시즌11’ 집들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경상북도 의성군 점곡면에서 진행된 집들이 행사에는 현대엔지니어링 김민석 지속가능경영팀장, 의성군 김주수 군수, 사단법인 함께웃는세상 서충환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입주를 기념하고 수혜자와 함께 내부를 둘러봤다. 현대엔지니어링은 ‘기프트하우스’을 통해 지난 2015년부터 산불, 홍수, 화재 등의 재난과 주택 노후화 등으로 주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거취약계층에게 자체 개발 모듈러 주택을 선물하고 있다. 이번 ‘기프트하우스 시즌11’에는 지난 3월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의성군의 기초생활수급 가정을 선정해 49.5㎡(약 15평형)의 모듈러 주택을 기증했다. 모듈러 주택은 방 2개와 거실 및 주방, 화장실로 구성되어 3인 가족이 편안하고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입주에 앞서 깨끗한 집을 선물하기 위해,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봉사단 5명이 의성군을 방문해 모듈러 주택 내부를 청소하고 외부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11년간 기프트하우스 활동을 통해 전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