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마린 사파리: 모험과 잊지 못할 경험

타만 사파리 인도네시아(Taman Safari Indonesia)의 마린 사파리 발리(Marine Safari Bali)는 가장 최근 조성된 인도네시아의 해양 관광지이다. 공연, 모험, 그리고 자연 보호가 어우러진 여정을 만끽할 수 있는 이 테마 공원은 한국 방문객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기존의 자연 탐험식 공원과 달리, 방문객이 해양 생물의 경이로움을 탐험하면서 미래 세대를 위해 해양을 보존해야 하는 이유를 절실히 깨달을 수 있다. 발리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관광지로 손꼽히는 이곳은 굳이 가족과 함께하지 않더라도 한 번쯤은 꼭 가봐야 할 곳이다.

 

 

6개의 아름다운 해양 지대 탐험

 

발리 마린 사파리의 백미는 각기 중요한 생태계를 상징하는 6개의 독특한 해양 지대가 잇따라 이어지는 몰입형 모험 공간이다. 이 모험 공간은 이구아나와 비단뱀 같은 매우 흥미로운 파충류와 양서류가 서식하는 열대 우림 (Rainforest Zone)부터 시작된다. 그다음으로는 거대한 육식성 민물고기들이 자연의 원초적인 힘을 과시하는 리버 몬스터 (River Monster Zone)가 이어진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긴 강이자 섬에 있는 강 중 세계에서 가장 긴 강에 서식하는 민물 포식자도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다. 보르네오의 열대 정글을 관통하는 이 강에는 다른 어떤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가장 독특한 야생 동물이 서식하고 있다. 리버 (River Zone)의 주인공은 세계에서 가장 큰 설치류이자 독특한 친화력으로 사랑받는 카피바라이다.

 

하구 (Estuary Zone)에서는 담수와 해수가 만나 이루는 절묘한 균형을 볼 수 있다. 이곳을 찾은 방문객은 얕은 수족관 안의 우아한 가오리를 직접 만져보며 교감할 수 있다. 이어서 해안 (Coastal Zone)에 들어서면 장난기 넘치는 협동심이 적응력과 생존에 미치는 지대한 영향을 증명하는 바다사자와 훔볼트 펭귄을 기분 좋게 관람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숨 막힐 듯 아름다운 해양 (Ocean Zone)에서 여정이 마무리된다. 이곳에는 황소상어와 회색암초상어 같은 최상위 포식자와 생동감 넘치는 산호초가 살고 있는 신비로운 심해 서식지가 조성되어 있다.

 

인도네시아에서 유일하게 수중 공연과 식사를 함께 즐길 있는 이색 공간 바루나 (Varuna Show)

 

훌륭한 식사를 즐기면서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수중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일류 요리와 세계 정상급 공연이 어우러진다. 이야기, 음악, 예술, 조명이 어우러진 멋진 여정이 진행되는 내내 눈 호강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잊지 못할 추억이 저절로 만들어진다. 바루나 쇼에는 매혹적인 곡예, 최첨단 멀티미디어,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시각 효과를 통해 어린 바다 왕자의 사연을 들려준다.

 

"발리 마린 사파리는 단순한 관광 명소가 아니라, 탐구심, 즐거움, 그리고 체험 교육이 어우러지는 잊지 못할 모험의 공간이다. 공항에서 불과 한 시간 거리에 있는 마린 사파리 발리 테마 공원은 여정에서 짜릿함과 교훈을 얻고자 하는 한국 여행객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여러분을 만나게 될 날을 진심으로 고대한다"라고 타만 사파리 인도네시아 그룹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대행 알렉산더 줄카르나인(Alexander Zulkarnain)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