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IT

블로키스, 원더 페스티벌 2025에서 '블로키스 휠즈' 카테고리 새로 공개 및 다수의 신모델 키트 전시

어셈블리 캐릭터 토이즈(Assembly Character Toys)의 중국 조립식 캐릭터 완구 브랜드 블로키스(Blokees)가 원더 페스티벌 2025(Wonder Festival 2025, 이하 'WF2025')에서 '블로키스 휠즈(BLOKEES WHEELS)' 카테고리를 새롭게 선보였다. 블로키스는 동시에 세 가지 신규 모델 키트 시리즈인 테라벤처(TERRAVENTURE), 판타스틱스 Q(Fantastics Q), 세렌디피티 에디션(Serendipity Edition)을 출시하고, 40종 이상의 신제품 모델 키트를 선보이며 이번 행사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았다.

 

 

블로키스 휠즈 카테고리는 소형 조립식 자동차 모델(1:64 스케일)의 개념을 재정의한다. 블로키스는 특허받은 소재, 글로벌 IP와의 협업, '조립과 개조가 쉬운' 이중 설계로 인터랙티브한 맞춤형 자동차 모델 키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번에 첫선을 보인 트랜스포머 C 시리즈와 배트맨 E 시리즈뿐 아니라 블로키스 오리지널 차량 시리즈는 전시회에서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테라벤처는 블로키스가 청소년과 모델 애호가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동물을 테마로 한 모델 키트 시리즈다. 전설적이고 희귀한 생물을 중심으로, 조립의 재미와 관절 가동으로 즐기는 플레이, 캐릭터 수집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블로키스는 WF2025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IP인 쥬라기 월드와 협업한 첫 테라벤처 공룡 시리즈를 공개했다. 정밀한 스케일과 사실적인 생물학적 질감, 9~11개의 관절 포인트를 통해 뛰어난 가동성과 미적 완성도를 구현하여 영화 속 공룡의 생생한 움직임을 재현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영화 속 상징적인 장면을 직접 재현하며 미니어처 '공룡 포획 모험'에 몰입할 수 있다.

 

판타스틱스 Q 시리즈는 에반게리온 같은 인기 IP를 콤팩트하고 귀여운 스타일로 구현하며, 애니메이션과 게임 팬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풍부하고 정밀한 표현을 강조한다. 한편 세렌디피티 에디션은 역동적인 포즈와 맞춤화에 중점을 두어 19개 관절 포인트를 가진 14cm의 MJD(기계적으로 관절이 연결된 인형) 바디를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의상 호환 기능을 통해 자유롭게 의상을 조합하고 매치할 수 있어 하츠네 미쿠(Hatsune Miku) 같은 시리즈 수집가에게 이상적이다.

 

블로키스는 또한 울트라맨과 나루토 등 주요 IP를 아우르는 40종 이상의 모델 키트를 선보였다. 챔피언, 레전드, 다두스(daadoos) 등 다양한 시리즈를 아우르는 이 제품들은 블로키스의 연구개발(R&D) 역량과 글로벌 IP에 대한 심오한 해석을 완벽히 보여준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블로키스 팬클럽인 BFC의 창작물 특별 전시를 통해 국제 창작자들의 우수 작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이는 블로키스가 모델 키트 산업에서 글로벌 영향력과 커뮤니티 주도형 혁신을 이끌고 있음을 보여준다.

 

블로키스는 '보편적 매력, 단계별 가격 정책, 글로벌 홍보' 전략을 추진하며 중국 모델 키트 산업의 진화를 선도하고 '조립의 즐거움'을 전파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현대건설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3년(2023~2025년) 연속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21일(금)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해 온 기업과 공공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제도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사회공헌 활동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현대건설은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으며, 3년 연속으로 다섯 단계 중에서 최고인 ‘S등급’을 달성했다. 주요 사업장과 연계한 ‘지역사회 맞춤형’ CSR 활동을 전개하며 취약계층 지원, 재난안전 교육훈련, 생태계 보호 활동을 집중해 온 결과다. 특히 올해는 국내 사업장 중심으로 지역 수요와 특성을 반영한 현장 제안형 지원사업을 확대하며,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힐스테이트 환호공원(경북 포항) 현장은 인근 경로당 노후 시설 개선과 임직원 봉사를 결합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성원애드피아 신사옥(경기 하남) 현장은 하남시와 민·관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며 지역 문제 해결형 사회공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