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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의 성’ 더 클래식, 30주년 부산 콘서트 개최

서울 콘서트 성료 후 6월 22일(토) 오후 6시 부산 해운대문화회관에서 앵콜 콘서트 개최 김광진, 박용준을 비롯한 화려한 밴드 멤버들과 정상급 스태프 함께 참여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마법의 성'을 부른 김광진, 박용준의 더 클래식이 지난 3월 성공적으로 마친 30주년 단독 콘서트 '1994'의 앵콜 콘서트를 부산 해운대문화회관에서 오는 6월 22일(토) 오후 6시에 가진다. 서울 이대삼성홀에서 양일간 1400여 명의 관객과 함께 호흡한 콘서트를 통해 멀리서 오신 관객에게 미안함을 내비친 더 클래식은 수많은 앵콜 요청의 화답으로 부산에서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울 콘서트에서 함께한 최정상급 스태프들과 화려한 밴드 멤버들이 그날의 감동에 더해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지난 서울 콘서트에서 들려주지 못해 아쉬웠던 히트곡들을 히든송으로 준비해 들려 줄 예정으로, 팬들에게 더 다양하고 새로운 곡과 무대를 보여준다. 더 클래식 김광진은 '무대에서 말했던 지방 공연에 대한 말을 실현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표현할 만큼 이번 공연을 통해 멀리 있는 팬과 만날 수 있다는 기대에 차 있다. 이번 콘서트는 예음컬처앤콘텐츠, 사운드플랫폼, 캐슬뮤직, 원트리즈뮤

이은북, 마케팅 인사이트의 판을 키워주는 7가지 관점을 설명한 책 ‘납작한 생각 버리기’ 출간

삼성전자의 글로벌 마케팅은 어떤 기획 과정을 거쳐 이뤄질까 제일기획 출신 30년 경력 올라운드 마케터가 생생한 실전 사례와 함께 알려주는 7가지 관점의 마케팅 인사이트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이은북이 '납작한 생각 버리기'를 출간했다.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과정이다. 단순히 제품과 브랜드를 매력적이게 보이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의 행동을 변화시키는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과정이기도 하다. 브랜드 간 차이를 고객의 인식 속에 남기지 못하면 마케팅은 결국 아무 의미가 없어진다. 요즘 마케팅 방법은 너무나 다양하다. 하지만 수많은 마케팅의 방향에서 가장 중요한 지향점은 '사람'이다. 그러므로 '사람'의 마음을 홀리는 마케터가 되기 위해서는 누구보다도 뜨거운 가슴과 냉철한 이성이 필요하며, 입체적인 사고를 해야 한다. 더불어 누구보다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반면 하나의 틀에 고정된 납작한 생각은 반드시 버려야 한다. 저자 설명남은 종합광고 마케팅 대행사인 제일기획과 스타트업에서 30여 년간 일하면서 마케팅 경력을 쌓은 베테랑 올라운드 마케터다. 본문에서 저자는 말한다. 마케터는 제너럴리스트가 돼야 하지만, 누구보다 다양한 관점의 사고를 통해 자신이 다루는 브랜드에서만큼은 스페셜리스트가 돼야 한다고

서울남산국악당과 서울돈화문국악당에서 펼쳐지는 5월의 축제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남산국악당과 서울돈화문국악당이 선보이는 축제… 5월 한 달간 다채로운 우리 음악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서울남산국악당(중구 퇴계로34길28)과 서울돈화문국악당(종로 율곡로 102)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남산소리극축제'와 '돈화문음악극축제'를 개최한다. 국악 전문 공연장인 양 국악당은 소리극과 음악극을 통해 국악의 대중화와 신규 관객 개발을 위해 우수한 작품을 시민에게 선보인다. 서울남산국악당 '남산소리극축제'는 오는 5월 8일부터 18일까지 총 6개의 작품을 무대에 올린다. 이번 소리극축제는 2회를 맞이해 여성서사를 주제로 진행된다. 크라운해태홀에서 5월 8일 이화소리의 '솔의 기억'을 시작으로 11일 창작하는 타루의 '정수정전'을, 14일은 사부작당의 '청비와 쓰담 특공대', 마지막 18일에는 방탄철가방의 '배달의 신이 된 여자 배달순'을 선보인다. 또한 올해 처음 시도되는 한옥공연은 야외마당에서 진행되며 9일 김수미의 '유관순 열사가', 16일 우리소리 모색의 '별에서 온 편지 김학순 歌이'가 진행된다. 남산소리극축제의 최용석 예술감독은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싸우는 그녀들을 보며 희망과 용기를 얻기 바라며, 작년보다 많은 작품과 수준 높은 소리극을 선보

예스24, 예스24 X 동네책방 ‘콜라보 홈배송’ 서비스 오픈

지역 서점 및 동네책방에 원하는 책이 없을 때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현재 전국 약 500여 곳 서점에서 ‘콜라보 홈배송’ 서비스 지원… 추후 확대 예정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전국 동네책방과 연계해 예스24 X 동네책방 '콜라보 홈배송' 서비스를 시행한다. '콜라보 홈배송'은 지역 서점 및 동네책방을 방문한 고객들이 원하는 책이 없을 때 해당 서점에서 결제하고, 원하는 주소지에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예스24의 재고와 배송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들이 다양한 책을 한층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예스24는 예스24 책방 컬래버 서비스에 가입한 전국 모든 지역 서점이 이번 '콜라보 홈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예스24가 '콜라보 홈배송' 서비스를 지원하는 서점은 전국 약 500여 곳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성광 예스24 법인서비스팀 팀장은 '좋은 책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에서나 독자와 손쉽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콜라보 홈배송'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읽고 싶은 책을 더욱 빠르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추후 연계 서점을 꾸준히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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