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로트리·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클래스 진행

내추럴함에 화사함이 더해진 립 원포인트 홀리데이 메이크업 시연
본격적인 소비자와의 접점 마련 시작

(이슈투데이) 내추럴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가 지난 7일 유명 메이크업아티스트 함경식과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청담동에 위치한 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의 ‘살롱 드 기프트’에서 파워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기존 화려함 위주가 아닌 립을 강조한 원 포인트만으로도 자연스러움에 화사함이 더해진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만의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로트리 실크 핏 글로우 베이스와 에어데이션으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고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 등 아이 제품으로 또렷한 눈매 연출, 매트 피니쉬 플루이드를 통해 화사한 분위기의 립을 강조하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진행되었다. 또한 크림 타입의 립스틱으로 블러셔 뿐만 아니라 콧볼과 턱 끝을 살짝 터치하여 보다 생기 있는 얼굴을 연출하는 팁도 전했다.

로트리는 본격적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마련하고자 이번 뷰티클래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로트리 제품을 활용한 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의 시연에 참석자들의 높은 집중도와 뜨거운 호응으로 뷰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로트리는 ‘머니투데이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으며 2018 미스서울 선발대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바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업계 최초 이주 없이 주거 가치 올리는 신사업 본격화 현대건설이 입주민의 이주 없이 노후 공동주택의 생활 품질과 자산 가치를 높이는 ‘주거환경 개선 신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현대건설은 삼성동 힐스테이트 2단지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을 위한 ‘신사업’ 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25일(수) 밝혔다. 현대건설의 신규 사업은 노후 단지를 이주 없이 리뉴얼해 신축 수준의 주거 품질과 프리미엄 가치를 실현하는 프로젝트다. 현실적인 여건상 재건축이나 증축형 리모델링이 어려운 단지의 실질적인 생활 개선을 달성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재건축 연한과 안전진단 통과 요건, 용적률 제한 등 각종 규제와 높은 분담금 등으로 기존 정비사업을 추진하기 어려운 단지에 현실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협약을 체결한 삼성동 힐스테이트 2단지는 준공 18년차 대단지로, 주차장 누수, 노후 설비, 커뮤니티 공간 부족 등 노후 단지 공통의 개선 사항을 갖고 있다. 노후 단지의 한계로 인근 신축 단지와 시세 차이를 보이고 있으나 대수선 신사업이 완료되면 시세 차이를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건설은 단지 내에 부족했던 주거 여건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차별화된 설계를 준비 중이다. 사업의 적용 범위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