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 2018 관악구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 수료식 성황리 종료

(이슈투데이) KFME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와 관악구청이 공동으로 주관한 ‘2018 관악구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가 수료생과 박준희 관악구청장, 왕정순 관악구의회 의장, 오신환 국회의원, 유기홍 관악갑 지역위원장, 표태룡 관악구의회 의원, 회원과 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종료됐다.

유덕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본회는 여름 쏟아지는 폭우 속에서도 최저임금제도 개선을 촉구하기위해 전국 소상공인연합회소속 대표님들과 함께 광화문 거리로 나가 소상공인의 권익을 지키기위해 노력함은 물론, 관악구 소상공인 지원조례 개정을 요구하는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냈다”며 “다행히 정부의 노력과 관악구청, 관악구의회의 지원과 협조를 통해 제도가 개선될 희망을 보고 있어 다행스럽고 앞으로는 소기업, 소상공인들이 본업과 생업에 열중하도록 돕고 이 아카데미 과정과 같은 경영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육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희 구청장은 수료식에 앞서 수료생 소상공인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조직을 개편해 ‘지역상권활성화과’를 신설했으며 이를 위해 4대 핵심과제인 혁신경제, 상생경제, 청년경제, 사회적경제를 조성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두고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수료식에서는 김종호 세무사,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 빅스바이트 이밝음 대표, 안종인 행정사가 공로를 인정받아 유덕현 회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으며 2부 송년회를 겸한 만찬에서는 장끼자랑과 상품권 추첨을 통해 회원들이 기부한 수제케잌, 갈비세트, 장뇌삼세트, 차량용 온열담요, 홍삼진액, 야관문 와인, 화장품세트 등 다양한 상품들을 참석한 회원 모두가 나눠 갖는 등 풍성하게 진행됐다.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브랜드 데이’개최 계룡건설은 지난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임직원과 가족, 시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를 펼쳤다. ‘K:ONNECT – 하나되는 순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계룡건설 임직원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해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며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계룡건설 임직원 자녀 32명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에스코트 키즈로 입장해, 계룡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장 남측광장에 마련된 브랜드데이 부스에서는 참여한 계룡가족들에게 응원 짐색, 스웨이드 타월, 응원깃발로 구성된 ‘응원 패키지 굿즈’를 선물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풋볼 챌린지,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포토존 이벤트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풋볼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계룡건설X하나시티즌 포토카드가 증정되었으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응원 패키지 굿즈’가 제공돼 행사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포토존에서는 계룡가족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이 브랜드데이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