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코스모코스,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 출시

(이슈투데이)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의 브랜드 RGII이 8주 사용으로 피부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농축 앰플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은 피부 세포 수명 연장 및 항산화 효과를 입증받은 홍삼 추출 성분인 ‘퓨어 Rg2’와 ‘3X펩타이드’ 성분 등이 들어가 있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앰플 한 병으로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뿐만 아니라 탄력, 생기, 보습, 피부결 완화, 진정, 각질 완화 등 총 8가지의 피부 고민을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탈 에이징 케어 앰플이다.

또한 피부를 활성화해주는 골드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 안색 개선 및 광채나는 피부톤으로 가꿀 수 있다. 30mL 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8주 사용으로 뛰어난 보습력 증대 및 탄력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코스모코스는 계절에 상관없이 신경 써야 하는 자외선, 겨울에도 기승을 부리는 황사와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트레스로 인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진 여성들이 많다며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로 빠른 시간 내에 간편하게 여러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제품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은 20만원이며 롯데면세점, 신세계, 현대, 두산, 신라면세점, SM, 엔타스면세점, JTO와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업계 최초 이주 없이 주거 가치 올리는 신사업 본격화 현대건설이 입주민의 이주 없이 노후 공동주택의 생활 품질과 자산 가치를 높이는 ‘주거환경 개선 신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현대건설은 삼성동 힐스테이트 2단지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을 위한 ‘신사업’ 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25일(수) 밝혔다. 현대건설의 신규 사업은 노후 단지를 이주 없이 리뉴얼해 신축 수준의 주거 품질과 프리미엄 가치를 실현하는 프로젝트다. 현실적인 여건상 재건축이나 증축형 리모델링이 어려운 단지의 실질적인 생활 개선을 달성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재건축 연한과 안전진단 통과 요건, 용적률 제한 등 각종 규제와 높은 분담금 등으로 기존 정비사업을 추진하기 어려운 단지에 현실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협약을 체결한 삼성동 힐스테이트 2단지는 준공 18년차 대단지로, 주차장 누수, 노후 설비, 커뮤니티 공간 부족 등 노후 단지 공통의 개선 사항을 갖고 있다. 노후 단지의 한계로 인근 신축 단지와 시세 차이를 보이고 있으나 대수선 신사업이 완료되면 시세 차이를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건설은 단지 내에 부족했던 주거 여건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차별화된 설계를 준비 중이다. 사업의 적용 범위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