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유라이크, ‘셀카 콘테스트 & 새해 인사 릴레이’ 프로모션 진행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유라이크’ 연말연시 맞이 프로모션 진행
‘유라이크’, 다양한 셀카 체험 제공하며 3000만 다운로드 빠르게 돌파
프로모션 참여자에게 상금과 상품권·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제공

(이슈투데이) TikTok Pte.Ltd.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유라이크’가 연말연시를 맞이하며 ‘셀카 콘테스트 & 새해 인사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유라이크’는 올해 5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3000만 다운로드를 빠르게 기록한 화제의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셀카 체험을 제공하며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부문 및 사진&비디오 앱 부문에서 인기 앱 1위에 다수 올랐다.

이용자들이 이렇듯 ‘유라이크’를 선택한 이유는 다양한 뷰티샷 기능과 메이크업 기능 때문이다. 세세한 뷰티샷 효과와 다양한 질감의 필터,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과 얼굴형 수정 등의 효과를 이용자는 한 번의 클릭만으로 다양한 느낌의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메이크업 기능을 활용하면 다양한 분위기의 얼굴을 표현해 낼 수 있다. 립스틱, 볼터치, 눈썹 색상 등을 조정하면서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볼 있다. 뿐만 아니라, 필터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조합하여 마치 잡지 화보처럼 연출하는 스타일 기능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새로운 메이크업 기능도 추가되어 산타부터 루돌프까지 다양하게 변신하며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유라이크’는 지난 12월 20일부터 1월 24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그동안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용자는 유라이크로 촬영한 사진과 새해 기대문구 등을 작성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만 하면 된다.

좋아요 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1인에게는 100만원 상금을 제공하고 센스 있는 문구와 사진을 게재한 20명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친구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프로모션 참여자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 단지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수상 대방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로 제18회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넓은 조경 면적과 자연지반 녹지 확대, 고품격 커뮤니티 조경 설계 등 친환경 설계의 우수성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 단지는 지난해 ‘아름다운 조경상’에 이어 2년 연속 친환경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일보닷컴이 후원한다. 출품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및 녹색에너지 소비 확산 기여도·인지도 등을 종합 평가해 총 8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48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상복합 단지로, 아파트 578가구, 아파텔 628가구, 근린생활시설 91호실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다양한 포장재와 공간 분할 설계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보행 환경을 조성했으며, 소나무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녹음을 유지하는 상록수, 계절감을 전달하는 낙엽수와 관목류 등을 식재해 조화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중앙광장, 쉼터, 수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여가 공간과 함께 수영장, 키즈룸, 스크린골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