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데일리앤코, ‘클럭 미니마사지기 크리스마스 에디션’ 조기 완판

(이슈투데이) 데일리앤코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클럭 미니마사지기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조기 완판되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2018년 12월 한정판으로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이 맞물려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이어나가면서 준비된 전량이 조기 품절되었다.

클럭 미니마사지기는 ‘2018년 소형 가전제품 중 가장 떠오르는 브랜드’로 선정된 제품으로 피곤하고 뻐근함을 많이 느끼는 전 연령대에게 선물하기 위한 수요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클럭 미니마사지기는 손바닥만 한 크기로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고 어느 부위에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USB 충전으로 무선 작동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6가지 유해 물질 함유량 검사를 통과해 ‘유럽 RoHS’ 인증을 획득했고 이외에 유럽 CE 인증, KC 전자파 적합인증, KC 전지안전확인신고, 겔패드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등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다.

클럭 마케팅 총괄 이해숙 이사는 “연말 선물세트 리미티드 에디션의 수요는 어느 정도 예상했지만 이렇게 조기에 품절될 줄은 몰랐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선물 세트 구매 시 예쁜 편지지를 동봉해드리는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신년 시즌에도 고객분들이 계속 클럭 미니마사지기를 선물하실 수 있도록 선물세트로 판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