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하남 미사 눈꽃피부과의원, 겨울방학 5주 여드름 집중 프로그램 실시

여드름, 여드름 흉터, 붉은 자국을 해결할 수 있는 ‘5주 여드름 집중 치료 프로그램’ 12월 말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 최근 겨울방학을 시작하며 깨끗한 피부로 2019년 새 학기를 맞이하고 싶은 10대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이 여드름,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기 위해 피부과를 방문하고 있다.

사춘기 남성호르몬의 증가로 청소년의 약 85%가 경험하는 좁쌀여드름 또는 화농성 여드름은 제때 치료와 관리를 하지 않으면 성인 여드름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특히 여드름을 빨리 없애고 싶은 마음에 손으로 만지거나, 짜는 잘못된 관리는 여드름 색소침착이나 여드름 흉터로 남을 우려가 있다.

하남 미사지구 피부과 눈꽃피부과의원은 ‘5주 여드름 집중 프로그램’으로 방학기간 동안 여드름을 집중 치료, 개선하고 싶은 청소년과 20~30대 대학생, 취준생을 위한 맞춤 설루션을 제공한다.

눈꽃피부과의원 최정휘 원장은 “피부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바탕이 되어야 적절한 치료법을 찾고, 좋은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피부과 전문의에게 정확히 진단받고 내 피부 상태에 맞춘 전문적인 맞춤 치료와 관리를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안전한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눈꽃피부과의원 최정휘 원장은 피부 질환 진단 정확도가 높다는 것으로 많은 동료 의사들로부터 인정받고 있으며 피부과 질환에 대한 풍부한 경험으로 여드름, 흉터, 모공치료를 위한 레이저 의료 시술에 숙련된 피부과 전문의이다.

한편 여드름, 여드름 흉터, 붉은 자국을 해결할 수 있는 ‘5주 여드름 집중 치료 프로그램’을 12월 말까지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여드름 치료뿐 아니라 겨울철 보습 관리를 위한 ‘물광주사&히알루론 보습 관리’와 이중턱, 심술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V라인 패키지’도 이벤트 내용에 포함되어 있어 겨울철 대표적인 3대 피부 고민에 대한 모든 설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눈꽃피부과의원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 단지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수상 대방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로 제18회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넓은 조경 면적과 자연지반 녹지 확대, 고품격 커뮤니티 조경 설계 등 친환경 설계의 우수성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 단지는 지난해 ‘아름다운 조경상’에 이어 2년 연속 친환경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일보닷컴이 후원한다. 출품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및 녹색에너지 소비 확산 기여도·인지도 등을 종합 평가해 총 8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48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상복합 단지로, 아파트 578가구, 아파텔 628가구, 근린생활시설 91호실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다양한 포장재와 공간 분할 설계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보행 환경을 조성했으며, 소나무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녹음을 유지하는 상록수, 계절감을 전달하는 낙엽수와 관목류 등을 식재해 조화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중앙광장, 쉼터, 수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여가 공간과 함께 수영장, 키즈룸, 스크린골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