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 기자간담회 뮤지컬 배우 정영주, 이유리 공동조직위원장, 유희성 후보추천위원장 참석!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 기자간담회 뮤지컬 배우 정영주, 이유리 공동조직위원장, 유희성 후보추천위원장 참석!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 기자간담회 뮤지컬 배우 정영주,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 공동조직위원장 이유리, 후보추천위원장 유희성 참석!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운영위원 정영주, 공동조직위원장 이유리, 후보추천위원장 유희성 참석한 기자간담회 27일 성료!

(이슈투데이)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의 기자간담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27일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 기자간담회는 MC 김호영, 신영숙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뮤지컬 배우 정영주, 한국뮤지컬어워즈 공동조직위원장 이유리, 후보추천위원장 유희성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뮤지컬 배우 정영주는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운영위원이자 K-Musical 사랑바자회 진행자로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정영주는 “사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을 통해 5년 전부터 바자회가 시작됐었다. 당시 나름대로 높은 수익을 내서 배우들을 위해, 또 뮤지컬 종사자들을 위해 수익금을 낼 수 있어서 기뻤다. 한국뮤지컬어워즈를 통해 바자회가 부활하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 공동조직위원장 이유리는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의 키워드는 히스토리와 글로벌이다. 축하 공연 역시 이러한 흐름을 따라 진행하고자 한다. 또한, 이번 해에는 매년 진행해 온 부대행사를 한국 뮤지컬의 해외진출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할 수 있는 ‘K-뮤지컬 글로벌 컨퍼런스’를 진행할 예정에 있으며, ‘K-뮤지컬 사랑 바자회’를 통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려고 한다.”고 시상식의 의의를 설명했다.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 후보추천위원장 유희성은 “후보추천위원회에서는 투표단 분들의 예심 투표 이전 전체 후보 신청자 중 10순위 후보자를 선정하는 작업을 진행했다”며 작품성, 대중성, 독창성, 뮤지컬 발전 기여도라는 동일한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 작업이 진행되었고, 노미네이트 후보 선정에 앞서 결격 사유 여부에 대해 검토하는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MC 김호영, 신영숙과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운영위원 정영주, 공동조직위원장 이유리, 후보추천위원장 유희성의 참석으로 풍성한 기자간담회를 마무리했다.
한편,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는 오는 1월 14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개최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