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제주 디아넥스, 놀고 먹고 즐기고 모든 게 완벽한 ‘안캉스’ 호텔

새로운 문화체험 공간 포도뮤지엄, 32만 관람객 기념 7/5~9/4 무료개방 행사 진행

 

에스케이핀크스는 날씨 변화가 잦은 7~8월 휴가철 ‘안캉스(실내+바캉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제주 디아넥스 호텔을 추천했다.

제주 중산간에 위치한 디아넥스 호텔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해 날씨 영향없이 완벽한 ‘안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43객실로 적은 객실 수 대비 실내 수영장과 국내 최고 수준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국제 정식 규격의 테니스 코트 등 풍성한 부대시설을 갖춰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디아넥스 호텔 인근에는 다양성을 존중하고 생각을 공유하는 제주의 특별한 열린 문화공간인 포도뮤지엄이 있다. 포도뮤지엄은 ‘그러나 우리가 사랑으로’ 전시가 32만명의 관람객을 기록한 것을 기념해 7월 5일부터 9월 4일까지 무료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디아넥스 호텔 투숙객은 포도뮤지엄 무료입장과 더불어 안도 다다오의 유명 건축물 본태박물관 제휴를 통해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도뮤지엄 맞은편에 위치한 해밀레스토랑에서는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맛볼 수 있다. 해밀레스토랑에서는 포도뮤지엄 무료개방 행사에 맞춰 뮤지엄 관람 이후 식사를 위해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무료 음료(커피 또는 청포도에이드 중 택 1)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케이핀크스는 7~8월 궂은 날씨에도 걱정 없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인근 문화 시설 및 레스토랑을 보유한 디아넥스 호텔에서 완벽한 ‘안캉스’를 즐기길 권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현대건설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3년(2023~2025년) 연속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21일(금)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해 온 기업과 공공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제도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사회공헌 활동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현대건설은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으며, 3년 연속으로 다섯 단계 중에서 최고인 ‘S등급’을 달성했다. 주요 사업장과 연계한 ‘지역사회 맞춤형’ CSR 활동을 전개하며 취약계층 지원, 재난안전 교육훈련, 생태계 보호 활동을 집중해 온 결과다. 특히 올해는 국내 사업장 중심으로 지역 수요와 특성을 반영한 현장 제안형 지원사업을 확대하며,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힐스테이트 환호공원(경북 포항) 현장은 인근 경로당 노후 시설 개선과 임직원 봉사를 결합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성원애드피아 신사옥(경기 하남) 현장은 하남시와 민·관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며 지역 문제 해결형 사회공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