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투썸플레이스, 여름맞이 모든 고객 대상 7월 ‘어썸데이’ 이벤트 진행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전 고객 대상 행사 음료 3종 구매 시 라지 → 맥스 무료 사이즈 업 제공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어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썸데이는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서비스인 투썸하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데이 이벤트로, 투썸하트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해왔다. 7월 어썸데이는 더 많은 고객이 어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혜택 범위를 확대했다.

이번 어썸데이에서는 투썸하트 멤버십 정회원 한정이 아닌, 매장 주문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일부터 23일까지 ‘어썸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을 맞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라지 사이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맥스 사이즈로 한 단계 무료 사이즈 업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투썸하트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특별 쿠폰도 준비했다. 7월 10일 하루 동안 블랙·레드 회원에게 빙수 2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 받기’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받은 쿠폰은 빙수 전 메뉴를 대상으로 7월 23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어썸데이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어썸데이는 자사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분과 투썸하트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투썸하트 앱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고 더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부산 사직5구역 재개발사업 수주 도시정비 수주 9조 원 돌파 현대건설이 부산 사직5구역 재개발정비사업을 수주하며 도시정비사업 수주 9조 원을 돌파했다. 부산 사직5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조합장 임우진)은 지난 8일 열린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현대건설의 단독 입찰에 대한 찬반 투표를 진행, 현대건설을 시공사로 선정했다. 부산 사직5구역 재개발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 148-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8층, 4개 동, 787세대 규모의 공동주택과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다. 공사 기간은 착공 후 40개월이며, 공사비는 3,567억 원 규모다. 단지는 지하철 1·4호선 동래역, 3·4호선 미남역, 1호선·동해선 교대역 등이 교차하는 교통 중심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롯데백화점·롯데마트 등 대형 편의시설과 사직시장·동래시장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으며, 미남초·거학초·내성중·여명중·부산중앙여고·부산교대 등 우수한 교육 인프라가 밀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현대건설은 단지명을 ‘힐스테이트 사직더프리즘’으로 제안했다. ‘힐스테이트’의 명품 주거 브랜드에 빛과 다양성의 집합을 의미하는 ‘프리즘’을 더해, 사직동의 중심 입지에서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집, 더 좋은 집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현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