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KT알파 쇼핑과 유소년 야구 후원 이어간다

KT알파 쇼핑과 8년 연속 사회 공헌 및 마케팅 업무 협약 체결
’24시즌 배정대 안타ㆍ박영현 세이브 기록을 적립해 유소년 야구단 후원
29일(토) 베스트원 야구단과 가족 초청해 애국가 제창 및 시구 행사 진행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kt wiz 야구단(대표이사 이호식, ktwiz.co.kr)이 29일(토)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 경기에 앞서 KT알파(대표 박승표)와 함께 유소년 야구단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KT알파 쇼핑은 KT알파에서 운영하는 커머스 채널로, 2017년부터 고영표, 강백호 등 KT 주요 선수들의 시즌 기록과 연계해, 야구 꿈나무들을 위한 후원금을 조성하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 

 

올해로 8년째를 맞는 이번 협약에는 배정대의 안타 당 5만원, 박영현의 세이브 기록 당 10만원의 후원금을 적립하게 된다. 적립금은 연말에 장애ㆍ비장애 아동이 함께 활동하는 '베스트원 야구단'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베스트원 야구단 선수들과 가족들을 경기에 초청해 애국가 제창 및 시구 행사를 가졌다. 

 

유소년 야구 후원에 뜻을 모은 배정대는 '뜻깊은 기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야구 유망주들이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그라운드에서 열심히 뛰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출처=KT WIZ]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