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레지던스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에서 최고의 가족 휴가를 경험하세요

올여름 프리미어 레지던스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Premier Residences Phu Quoc Emerald Bay)가 가족들이 함께 모여 탐험할 수 있는 독점적인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인근 선셋 타운(Sunset Town)에서 열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키스 오브 더 씨(Kiss of The Sea)' 공연 무료 티켓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연령대에 맞춘 다양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이 리조트는 단순히 휴가를 넘어 자연•문화•소중한 기억으로 가득 찬 여정을 약속한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0대 해변에 선정된 켐 비치(Kem Beach)의 때묻지 않은 깨끗한 모래사장에 자리 잡은 프리미어 레지던스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현대적인 편안함과 본래 그대로의 자연의 순수함을 모두 누리려는 가족 여행객에게 완벽한 휴양지다. 752개의 현대적 객실은 커플부터 다세대 가족까지 모두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손님들은 아침 일찍 일어나서 황금빛 햇살이 에메랄드빛 물결 위에서 춤추는 숨이 멎을 듯 멋진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이는 하루를 시작하기에 완벽한 풍경이다. 이후에는 수영, 카약, 해변 게임 등 다양한 활동이나 요가와 필라테스 및 리조트 주변의 울창한 나무로 둘러싸인 길을 따라 자전거 타기 등 여유로운 활동을 무궁무진하게 즐길 수 있다.

 

 

프리미어 레지던스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라이브 인 스타일(Live in Style)' 정신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이 즐거움이 가득한 여름 활동을 선사한다.

 

• 베트남 요리 클래스(수료증 제공)

 

• 모든 연령대의 창의성을 자극하는 커피 워크숍

 

• 남부 푸꾸옥에서 가장 긴 인피니티 풀, 다채로운 워터 슬라이드, 수중 어드벤처를 갖춘 활기찬 수영장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식사는 여행의 백미로, 푸꾸옥의 해안과 숲의 맛을 담은 6가지 코스의 '바다의 정수(Essence of the Sea)'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에선 현대적인 맛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창의적인 버거와 프라이드치킨 콤보를 모험적인 맛을 시도해보려는 분들에게 제격인 현지 독일식 크래프트 맥주인 선크래프트비어(Sun KraftBeer)와 함께 제공한다.

 

 

리조트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한 선셋 타운은 푸꾸옥에서 가장 활기찬 명소 중 한 곳이다. 방문객들은 상징적인 키스 브리지(Kiss Bridge)를 산책하고, 빛과 물과 스토리텔링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멀티미디어 쇼인 '키스 오브 더 씨'의 화려한 시각적 효과에 빠져들고,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놀이 공연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우수 성과 이끈 협력사 현장 소장에 파격 포상 현대건설이 현장 중심의 안전 및 품질관리 역량을 실질적으로 높이기 위한 제도적 지원책을 마련하고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한다. 현대건설은 올해 새롭게 도입한 ‘우수 협력사 소장 포상제도’에 따라, 29일(금) 서울 종로구 본사 사옥에서 첫 시상식을 개최했다. 현대건설이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도입한 이번 제도는 협력사 소장의 현장 수행역량을 체계적으로 평가하고, 이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우수 인력을 지속적으로 육성 및 지원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기 위해 도입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8명의 최우수 소장이 참석해 상패와 포상금을 전달받았으며,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이사를 비롯한 각 본부 경영진과 최우수 협력사 대표 등 주요 관계자 30여 명이 자리해 수상자를 축하하고, 현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생 협력 의지를 함께 나눴다.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이사는 이날 축사를 통해 “건설업은 사람이 중심인 산업인 만큼, 현장의 리더인 소장님의 전문성과 판단력, 책임감이 곧 현대건설의 신뢰로 이어진다”며 “지속가능한 미래 건설산업 전환을 위해 협력사와 함께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현대건설은 국내 사업장 중 발주 규모 상위 8개 공종(토공,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