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디어, Built-In Kitchen 시리즈로 IFA 2025에서 모던 키친의 품격 선보여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마이디어(Midea)가 새로운 Built-In Kitchen 시리즈를 공개했다. 자사의 밀라노 디자인 센터에서 유럽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작한,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성능을 강조한 제품이다.

 

Midea Built-In New Kitchen 시리즈는 in Essenza, Ispira, Eleva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모던 미니멀리즘부터 시대를 초월한 미학까지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Essenza 시리즈: 일상에 어울리는 실용성과 우아함

 

Essenza 시리즈는 실용성과 우아함을 추구하는 젊은 싱글과 커플에 맞춰 현대미와 필수 기능 간 균형을 맞춘 제품이다. 깔끔한 라인과 미묘한 질감, 직관적인 레이아웃으로 실용적이면서도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Ispira 시리즈: XPRESS 조리 기능을 갖춘 세련된 외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편리한 요리 환경을 원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광택이 나는 블랙 강화 유리와 절제된 LED 디스플레이가 특징으로 모던한 인테리어와 내추럴한 인테리어에 전부 잘 어울린다.

 

기능적으로는 마이디어의 XPRESS MASTER 기술이 적용돼 요리의 효율과 완성도를 모두 다 누릴 수 있다. 세척기 내부에는 720° 회전하는 Innowash Pro 스프레이 암이 장착된 XpressWash로 세균을 99.9% 제거하고 높은 청결도를 보장한다.

 

Eleva 시리즈: 타협하지 않는 성능과 대담한 디자인

 

Eleva 시리즈는 대담한 블랙 마감과 날카롭게 각진 라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현대적 세련미와 함께 이지 터치 디스플레이가 깔끔한 느낌을 준다.

 

AI 기반 ECOMASTER 기술을 통해 품질 저하 없이 에너지 효율을 최적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eka and Küppersbusch: 빌트인의 정점

 

마이디어의 빌트인의 외관은 마이디어 그룹 내 다른 브랜드와 만나 더욱 풍성해진다.

 

유럽에서 탄생한 테카(TEKA)는 세계 최초로 반 고흐에게 영감을 받아 만든 Van Gogh 시리즈를 선보인 브랜드로, Infinity와 G1 Neo 시리즈를 통해 유럽의 우아함을 각 가정에 완벽하게 이식하고 있다.

 

한편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주방 브랜드 쿠퍼스부쉬(Küppersbusch)는 Graphite, Matt Black 등 프리미엄 빌트인 시리즈를 통해 특유의 디자인과 장인정신을 선보였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 수상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한국색채학회에서 주관하는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금)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 관련 시상식으로, 도시경관, 환경, 건축, 인테리어 등 사회문화예술 전 영역에 걸쳐 색채분야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데코피아와 함께 디자인한 ‘힐스테이트 소사역’ 외관 디자인을 출품해,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RED(혁신)상’을 수상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인천과 서울을 잇는 경인로에 위치해 부천의 새로운 관문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 공간이 도시의 새로운 얼굴로서 도시 간 맥락을 이어주고 정체된 지역 환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어두운 톤의 주조색과 보조색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커튼월의 유리 마감과 태양광발전시스템(BIPV), 저층부의 벽돌과 석재 등 다른 질감의 소재들로 조화를 이루며 묵직한 대비를 구현했다. 반면, 내부 포디움 공간은 단지 전체에 리듬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따뜻한 아이보리 톤의 석재 마감과 밝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