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크래프톤, 스팀에서 ‘배급사 할인’ 및 출시 예정작 공개

다양한 장르의 크래프톤 타이틀 할인 제공
신규 출시작과 개발 중인 주요 신작 최초 공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진행하는 ‘스팀 배급사 할인’에 참여해 다양한 타이틀에 대한 할인 혜택과 함께 출시 예정작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크래프톤 및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들이 함께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캠페인으로, 스팀에서 서비스 중인 크래프톤 PC 타이틀이 한데 모여 이용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일부 타이틀은 크래프톤 합류 이후 처음으로 할인에 참여한다.

 

올해 크래프톤 퍼블리싱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한 리듬 액션 게임 ‘하이파이러시(Hi-Fi RUSH)’는 이번 행사를 통해 40% 할인을 적용한다. 서바이벌 호러 게임 ‘칼리스토 프로토콜(The Callisto Protocol)’은 85% 할인으로 역대 최저가를 기록한다. 이 밖에도 크래프톤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들이 개발한 캐주얼, 액션, 슈터, RPG 등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이 참여한다.

 

크래프톤은 이번 세일을 통해 신규 타이틀과 앞으로 출시될 기대작들도 함께 소개했다. 올해 출시된 ‘미메시스(MIMESIS)’와 ‘마이 리틀 퍼피(My Little Puppy)’를 비롯해, 개발 중인 주요 신작인 ‘PUBG: 블랙버짓(PUBG: Black Budget)’, ‘어센드투제로(Ascend to ZERO)’, ‘라이벌즈 호버 리그(Rivals Hover League)’ 등의 정보를 스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PUBG: 블랙버짓은 클로즈드 알파 테스트가 진행 중으로, 이용자들은 사전 체험을 통해 게임성을 먼저 경험할 수 있으며, 어센드투제로(Ascend to ZERO)도12월 28일(일) 오후 5시까지 오픈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별도의 승인 절차 없이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