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우리금융그룹 동양생명, 난치병 어린이 위한 ‘위시베어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우리금융그룹 편입 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의 동양생명(대표이사 성대규)은 난치병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연말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위시베어(Wish Bear)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동양생명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위시베어 120개를 제작했다. 위시베어는 난치병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기 위해 만들어지는 곰 인형으로, 참여자들은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담아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인형을 만들었다.

 

임직원들의 정성으로 완성된 위시베어는 오는 15일 메이크어위시 코리아(Make-A-Wish Korea)에 전달되어, 난치병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위시베어 만들기는 난치병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우리금융그룹의 일원으로서, ‘우리가 함께 만드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