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레인보우라이트와 홀트아동복지회,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마음을 채워요’ 실시

11월 20일까지 캠페인 참가고객 위한 비타민 경품 행사 진행
참가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도 함께 전달 예정


(뉴스와이어)  천연원료 임산부 비타민으로 유명한 미국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http://rainbow-light.co.kr)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복지회 아동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다. 



34년 전통의 미국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는 2013년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안전검사를 통과한 제품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올해 4월부터는 매월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복지회의 지원을 받는 아동 및 미혼 양육모를 대상으로 정기적 후원을 하고 있다. 

 ‘#마음을 채워요’ 캠페인은 레인보우라이트 고객이 홀트아동복지회의 지원을 받는 아이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고객 자신이 운영하는 SNS계정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하면 된다. 포스팅 숫자만큼 레인보우라이트에서는 대표상품인 비타민C슬라이스구미(일명 비타민C 귤젤리)를 기증할 예정이다. 

레인보우라이트 한국 판매 총판 서정화 영양사는 “이번 행사는 회사 홍보를 위한 기부는 지양하고 정기적인 후원 및 기부를 통해 사회적 약자에의 작은 배려의 자세를 레인보우라이트 고객 여러분들과 앞으로도 함께하기 위해 마련한 캠페인인 만큼, 지속적인 후원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11월 20일까지 많은 고객 참여를 위해 캠페인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비타민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가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도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몰(www.rainbow-light.co.kr),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inbowlight.co.kr),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rainbowlight.co.kr) 등을 참고하면 된다. 

레인보우라이트 소개 
1981년부터 시작되어 미국에서 인증받은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인 레인보우라이트는 최초의 천연원료 및 스피루리나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합성첨가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합성 감미료, 합성 착색료, 합성착향료) 제품으로 고객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천연원료성분들을 공급하는 파트너 및 건강한 지구 환경을 최우선으로 원칙으로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출처: 레인보우라이트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 단지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수상 대방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로 제18회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넓은 조경 면적과 자연지반 녹지 확대, 고품격 커뮤니티 조경 설계 등 친환경 설계의 우수성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 단지는 지난해 ‘아름다운 조경상’에 이어 2년 연속 친환경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일보닷컴이 후원한다. 출품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및 녹색에너지 소비 확산 기여도·인지도 등을 종합 평가해 총 8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48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상복합 단지로, 아파트 578가구, 아파텔 628가구, 근린생활시설 91호실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다양한 포장재와 공간 분할 설계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보행 환경을 조성했으며, 소나무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녹음을 유지하는 상록수, 계절감을 전달하는 낙엽수와 관목류 등을 식재해 조화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중앙광장, 쉼터, 수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여가 공간과 함께 수영장, 키즈룸, 스크린골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