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뉴욕 럭셔리 코스메틱 샹테카이,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동탄맘들 취향 저격할 ‘클린 뷰티’ 시장 선두주자

 

새로운 하이엔드의 기준, 차이를 만드는 뉴욕 럭셔리 코스메틱 샹테카이가 8월 20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콘셉트 매장을 오픈한다.

경기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 ‘Glam Space’에 있는 샹테카이 매장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단번에 느낄 수 있도록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했다. 화이트와 우드가 주를 이루는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 속에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까지 샹테카이의 모든 제품을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다. 또 브랜드가 꾸준히 진행해온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캠페인 비주얼을 곳곳에 적용해 자연을 사랑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샹테카이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프리 오픈일인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필란트로피 스트링 파우치를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시 4종 디럭스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브랜드 뮤즈인 배우 유아인 쿠션으로도 잘 알려진 ‘퓨처 스킨 쿠션’과 4000장의 로즈 드 메이 꽃잎을 담은 퓨어 로즈 워터의 기획 세트도 동탄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샹테카이 브랜드 담당자는 “트렌디한 동탄맘들의 니즈를 충족할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샹테카이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새로운 콘셉트의 샹테카이 매장에서 자연을 사랑하고 사회적 의식을 갖춘, 격이 다른 럭셔리 뷰티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샹테카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축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아프리카코끼리를 구하는 기브백 립스틱, 립 베일 정품(6만9000원 상당)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