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프랑스 해양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 스페셜 하이드라 박스 출시 및 정품확인카드 발급

(이슈투데이) 프랑스 최고급 해양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의 경기중부지사 인마인드가 연말을 맞아 ‘스페셜 하이드라 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페셜 하이드라 박스’는 리바이빙 마린 미스트 150mL, 앱솔루트 하이드라-마린 컨센트레이트, 울트라 하이드라-마린 마스크 50mL로 구성된 세트로, 바쁜 연말에 지치고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의 수분을 채워주기 위한 ‘딸고’의 대표적인 수분라인 제품 구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고객의 가품으로 인한 피해 및 의심 사례를 막기 위해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 구매 시 위변조가 불가능한 ‘정품확인카드’ 발급받을 수 있다.

‘딸고’의 ‘스페셜 하이드라 박스’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연말까지 발급되는 쿠폰 등을 활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마인드는 이번 출시된 기획세트가 연말 지친 피부의 충분한 수분감을 유지시켜 줄 것이다며 딸고의 국내 수입원인 정동화장품과 협의 끝에 유통 채널 확인이 불분명하며 가품이 의심되는 제품으로 인한 피해를 막고 소비자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정품확인카드’ 발급을 도입 및 시행하게 되었으며 소비자는 타 온라인 판매처의 제품 구매 시 반드시 ‘정품확인카드’ 발급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만 한다고 밝혔다.

또한 ‘딸고’는 전문 에스테틱 브랜드인 만큼 홈케어 사용 전 가까운 ‘딸고’를 취급하는 피부관리실에서 전문가의 케어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