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폰타나, 수프와 고급 소스로 구성된 ‘홈파티 세트’ 출시

폰타나로 집에서도 폼 나는 서양식 코스요리 손쉽게 완성
폰타나, 모임 많은 연말연시 앞두고 서양식 풀코스 차릴 수 있는 ‘홈파티 세트’ 선보여
파스타소스와 드레싱, 스테이크소스, 발사믹소스, 수프, 파스타 면으로 구성

(이슈투데이) 샘표의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가정에서 근사하게 즐기는 홈파티 트렌드를 반영하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홈파티 세트’를 출시했다.

‘폰타나 홈파티 세트’는 파스타소스와 파스타 면, 수프, 드레싱, 스테이크 소스, 발사믹 글레이즈로 구성되어 전채요리부터 디저트까지 완벽한 서양식 코스를 완성할 수 있다. 토마토, 크림, 로제 등 파스타소스를 고를 수 있고 이에 어울리는 파스타면, 드레싱으로 세트가 구성되어 있어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폰타나 홈파티 세트는 연말시즌 네이버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 시작하여 CJ몰, H몰, 롯데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2만원선이다.

폰타나는 연말연시에 가정에서 특별한 파티를 준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홈파티 세트를 기획했다며 정통 레시피를 추구하는 폰타나 홈파티 세트를 이용하면 고급스러운 서양식 코스 요리를 가정에서도 근사하게 준비할 수 있고, 실속있는 구성으로 연말연시 선물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폰타나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파스타 소스 외에 수프, 파스타면, 오일, 드레싱, 발사믹, 스테이크 소스 등 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재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