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습한 장마철에 산뜻함 더하는 기능성 후디 재킷 출시

캐주얼한 디자인에 세련된 컬러로 장마철에 눈에 띄는 산뜻한 아웃도어·일상 코디 완성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으로 다가오는 장마철에 유용한 기능성 여름 재킷을 선보였다.

기상청이 올해 6~8월 강수량이 평년보다 많을 것으로 전망한 가운데 본격적인 장마 시작 전 이를 대비한 여름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활동성을 높인 ‘라이트 톱 후디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셸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 전천후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남성용 경량 아우터다. 뛰어난 방풍 기능과 내구성으로 갑작스러운 비바람에 기온 차가 커져도 적절히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또 열과 습기 배출을 돕는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고온다습한 장마철에도 쾌적하고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실용성을 높이는 보조 주머니와 팔 상단 브랜드 로고로 아웃도어 감성을 더했으며 색상은 베이지, 블랙, 네이비가 있다.

여성용 아우터인 ‘라이트 톱 후디 우먼 재킷’ 역시 우수한 방풍 기능과 가벼운 기능성 소재를 사용,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일체형 후드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산행부터 일상까지 활용도가 높은 캐주얼한 바람막이 스타일을 완성했다. 색상은 장마철에도 화사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핑크와 블랙이 있다.

레드페이스는 유난히 긴 장마와 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에는 습도가 높고 기온차가 큰 야외 환경에선 쾌적한 착용감의 기능성 경량 재킷이 유용하다며,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확보한 아우터로 우중충한 장마철 날씨에도 산뜻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포스코이앤씨,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총력…경영층 주도 특별 안전 점검 실시 포스코이앤씨가 폭염과 장마철을 앞두고 전국 현장에서 현장 근로자들의 안전의식 함양과 잠재적 위험 요소 예방을 위한 혹서기 대응 활동을 전개하고 경영층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 안전 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 경영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먼저, 포스코이앤씨는 안전보건센터 내 ‘혹서기 비상대응반’을 구성해 실시간 안전 대응 체계를 마련하고 현장별 온열질환 예방 시설 구축 상태를 점검했다. 그리고 전국 현장의 일일 단위 기상 모니터링을 통한 폭염 단계별 작업 주의 사항을 안내하고 휴식 시간을 운영해 오고 있다. 현장별로 폭염을 대비한 충분한 수량의 보냉 장구와 휴게시설도 확보하고 있다. 2023년부터 도입한 친환경 휴게시설을 현장에 설치했고, 휴게시설 설치가 어려운 현장에는 버스를 이용한 ‘찾아가는 이동 쿨 쉼터’를 활용해 근로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주 근로자들의 혈압·혈관 건강을 측정해 건강상담을 진행하는 ‘능동 건강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해 근로자들의 건강 이상 징후를 조기에 발견하고, 고위험군 근로자는 매일 혈압, 체온, 혈관 관리 체크 등을 실시해 집중 관리하고 있다. 온열질환 예방교육과 작업 거부권 안내도 병행해 근로자들의 건강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해외결제 특화 ‘B-GLOBAL(체크)’ 카드 출시...광고비 결제 시 비용 절감 기대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해외광고비 등 해외 가맹점 이용이 많은 중소기업을 위한 해외결제 특화 신상품 ‘B-GLOBAL(체크)’ 카드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B-GLOBAL(체크)’ 카드는 연회비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최고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은 2%, 법인사업자는 0.5%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0.1%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을 대상으로 1%의 캐시백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법인사업자가 소기업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발급받아 영업점에 제출해야 한다. 카드 발급은 기업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개인사업자는 기업스마트뱅킹, 기업인터넷뱅킹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해외 마케팅 및 결제 수요가 증가하는 국내기업의 실질적인 비용 절감에 기여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