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GS샵, 연말 홈파티 수요 겨냥 ‘킹크랩·마라비프’ 론칭

 

GS샵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 19일(화) 오후 5시 35분에 ‘이연복 마라비프’를, 20일(수) 밤 10시 55분에 ‘엉클크랩 킹크랩’을 각각 방송한다.

 

GS샵에서는 올해 고물가 영향으로 1월부터 11월까지 김동완 스테이크, 이연복 팔보채 등 HMR 상품 매출이 전년비 15% 늘었다. 때문에 연말에도 외식을 하기보다 가정에서 홈파티를 즐기는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이를 겨냥한 신규 상품을 준비한 것이다.

19일 방송하는 ‘이연복 마라비프’는 GS샵 대표 HMR 브랜드인 이연복 시리즈의 가장 최신 상품으로 사천식 소고기 볶음 요리다. 중심이 되는 식재료인 소고기는 척아이롤 부위 소고기에 달걀흰자, 감자 전분, 식용유를 마요네즈와 같이 혼합한 마리네이드 반죽을 입혀 구웠을 때 육즙이 살아 있도록 준비했다.

여기에 브로콜리,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죽순, 야채물밤 등 5가지 야채 모둠과 이연복 셰프 특제 마라 소스로 구성했다. 고객은 소고기를 구운 후 해동된 야채와 소스를 넣고 3분만 볶으면 멋진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20일(수) 심야에 방송하는 ‘엉클크랩 킹크랩’은 100% 러시아산으로 어획 후 등껍질, 아가미, 내장 등은 손질하고 스팀으로 찐 뒤 급속동결해 신선함이 살아있다. 살이 꽉 찬 다리와 몸통으로만 반 마리씩 포장돼 있어 끓는 물에 10분만 데우면 돼 간편하다.

무엇보다 샐러드, 샌드위치, 브루스케타, 치즈구이는 물론 해물탕, 게살 죽, 라면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어 홈피티에 활용도가 매우 높다.

백진호 GS샵 푸드팀 MD는 “최근 블로그, 유튜브 등 SNS에서 요리 레시피 콘텐츠들이 많아 홈파티가 한결 쉬워진 것 같다”면서 “홈쇼핑에서 준비한 상품으로 홈파티를 풍성하게 즐기시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천안에 첫 선보이는 두산건설 하이엔드 ‘두산위브더제니스’…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이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이 11월 28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310-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1,20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84㎡A 730세대 △84㎡B 257세대 △84㎡C 215세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단지는 두산건설이 충청남도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엔드 브랜드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부산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대구 범어동의 ‘두산위브더제니스’ 등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으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받아 왔다. 검증된 브랜드를 천안 동남권 신흥 주거지인 청당동 일대에 처음 적용하는 만큼, 향후 지역을 대표하는 주요 하이엔드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은 위브더제니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품성도 우수하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4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