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농협카드, 기후동행카드 2종 출시

서울시 기후동행카드를 후불로 이용할 수 있는 신용/체크카드 출시

 

NH농협카드(사장 금동명)는 서울시와 협력해 후불 기후동행카드(신용/체크)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용/체크카드의 편리함에 후불 기후동행카드의 기능을 더해 고객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기후동행카드는 지하철, 버스 등 서울 시내 모든 대중교통과 따릉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정기권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후불 기후동행카드는 매달 결제일에 이용대금이 자동 청구된다. 후불 기능을 통해 기존 기후동행카드의 충전·환불 등 번거로움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NH농협카드의 기후동행카드는 고객들이 한 장의 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온ㆍ오프라인 영역별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온라인에서는 5개 영역에서 혜택을 준비했다. ▲온라인 쇼핑몰(G마켓, 옥션, 11번가, 농협몰) ▲온라인 서점(YES24, 알라딘, 교보문고, 영풍문고) ▲어학시험(TOEIC, TOEIC Speaking, JPT 등) ▲CGV 온라인 예매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동통신 자동납부 ▲커피(스타벅스, 이디야) ▲편의점(GS25)의 3개 영역에서 쏠쏠한 혜택을 챙길 수 있다. 전월실적에 따라 신용카드는 최대 3만 4천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체크카드는 최대 2만 5천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놀이공원(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 서울랜드)에서 본인 자유이용권에 한해 50%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신용/체크 무관)

 

더불어 후불 기후동행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응모 후 12월 한 달간 NH농협카드 후불 기후동행카드(신용/체크 무관)로 전 가맹점 합산 1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 후불 기후동행카드의 신용카드 연회비는 1만원이며,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카드 발급, 혜택,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영업점 및 NH농협카드 디지털 채널(공식 홈페이지ㆍNH농협카드앱ㆍ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후동행카드의 교통비 혜택을 정상적으로 적용받기 위해서는 ‘티머니 카드&페이’ 누리집(pay.tmoney.co.kr)에 카드 등록이 필수이다. 기후동행카드 이용지역, 미태그 정책 등은 기존의 선불 기후동행카드와 동일하게 적용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서울 시민의 필수카드인 기후동행카드에, NH농협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담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공공 사업에 적극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 진행 삼성금융네트웍스(이하 '삼성금융')는 'New 모니모'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로, AI를 활용하여 사진을 영상으로 만들어주는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니모는 2022년 4월 선보인 삼성금융의 통합 앱으로, 최근 개편을 통해 고객 맞춤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 관점에서 메뉴를 재구성하였다.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모니모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은 모니모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 오래된 흑백 사진 컬러영상으로 바꾸기 ▲ 드레스, 턱시도 입고 레드카펫 걷기 ▲ 산타 옷 바꿔 입고 크리스마스 인사하기 ▲ 유럽의 왕과 왕비로 변신하기 중 원하는 컨셉을 선택하고, 사진을 업로드하면 AI를 활용하여 제작된 영상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인당 1회 제공되며, 제작된 영상을 공유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최대 3회까지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모니모는 12월 31일까지, 고객의 연말정산 유형을 확인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연말정산 유형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니모에서 준비한 연말정산 퀴즈를 풀면 연말정산 유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1만원의 모니머니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