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해태아이스 ‘시모나바밤바’ 광고 캠페인, 유튜브 웍스 어워즈 수상

 

해태아이스가 ‘시모나바밤바’ 광고 캠페인이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YouTube Works Awards)’에서 ‘베스트 브랜딩(Best Branding) : 신규 론칭’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태아이스는 지난 4월 시모나바밤바 출시와 함께 배우 박성웅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 ‘시모나바밤바 런칭 : 신제품빌런’을 공개했다. 모델 박성웅과 함께 시모나바밤바의 탄생 배경을 유쾌하게 연출한 광고 캠페인은 27일 기준 약 578만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며 젊은 세대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시모나바밤바는 1976년 출시된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 시모나와 바밤바가 만나 탄생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시모나의 달콤한 꿀호떡 시럽과 바밤바의 고소한 밤맛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겉면에 초코 코팅을 입혀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매년 유튜브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제로 해태아이스가 수상한 베스트 브랜딩 신규 론칭 부문은 유튜브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의 브랜드를 각인시킨 캠페인에 수여하는 카테고리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해태아이스가 젊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승강기 모듈화로 고위험 작업 없앤다 현대건설이 공동주택 단지에 모듈러 승강기를 도입하며, 건설 현장 안전과 품질 제고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건설은 2일(목)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계동 본사에서 현대엘리베이터와 ‘공동주택부문 모듈러 E/V 도입 및 기술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현대건설 윤정일 구매본부장과 현대엘리베이터 조재천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모듈러 승강기는 주요 부품을 공장에서 사전 제작하여 현장에서는 조정 작업과 내·외장 마감 등만 진행하는 공법으로, 공사 기간을 단축하는 것은 물론 시공 과정의 안전성이 높아 혁신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대건설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엘리베이터와 모듈러 승강기의 기술 개발과 성능 개선에 협력하는 것은 물론 공동주택 현장 적용을 위한 건축물 구조 및 설계, 파일럿 현장 설치 등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특히 양사는 업무협약에 앞서 지난 8월 힐스테이트 이천역에 저층용 모듈러 승강기를 시범 설치하고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의 검사필증을 획득한 바 있어, 향후 실증 결과를 토대로 한 성능 개선과 국내 최초 상용화에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 모듈러 승강기는 구성부품의 90%를 공장에서 사전 제작해 균일한 품질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