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하나카드,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5Mazing Card Festa' 행사 전개

강남점 스위트파크 오픈 1주년 기념 디저트 브랜드 테마 이벤트 동시 전개

 

하나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명절 이후 풍성한 쇼핑혜택을 담은 “5Mazing Card Festa”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결제 시 손님이 체감할 수 있는 최고의 혜택을 드리는 것에 초점을 맞춰 기획했다.  

 

신학기, 이사, 웨딩 준비 시즌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건별 200/300/500/1000만원 이상 결제 시, 신백리워드 14/21/35/70만R를 증정하며 패션/잡화, 식품, 생활 품목에서는 손님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하게 된다.

 

더불어 건당 500만원 이상 결제 시 청구할인 또는 캐시백 방식으로 10만원(2/6~9, 1인 1회 참여 가능)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16일까지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개월, 이달 말까지는 2~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해 손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하나카드 앱에서는 하나카드 손님만을 위한 별도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카드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먼저 응모한 후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이달 내에 신세계백화점에서 5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여행 상품권(1등 300만원 1명, 2등 200만원 2명, 3등 100만원 10명)을 경품으로 지급하며, 하나카드 신규 회원인 경우 7만원,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 신규 회원인 경우 추가로 3만원의 신세계 상품권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응모하기 및 상세내용은 하나카드/신세계백화점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Mazing Card Festa”의 시그니처로 자리잡은 신세계백화점 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매일 참여 가능한 ‘럭키 카드 이벤트’는 같은 카드 두 장을 뒤집는 데 성공하면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 결제 금액의 최대 50% 사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 받으며, 매일 참여만 해도 100R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만원 이상 결제 시 다음 날 리워드박스를 제공하는 ‘랜덤 리워드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지난 2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하여 큰 고객 호응을 얻었던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의 오픈 1주년을 맞아 스위트, 디저트 브랜드 팝스토어 등 다양한 행사도 병행하여 진행한다.

 

하나카드 성영수 대표이사는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는 하나카드 성장동력의 핵심 key”라며, “앞으로도 제휴관계를 굳건히 하여 제휴카드 회원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국토부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 참여 현대엔지니어링 주우정 대표이사의 2025년 마지막 공식 일정은 ‘동절기 안전점검’이었다. 올해 들어 81번째 현장 안전점검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주우정 대표이사가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에 위치한 ‘현대테라타워 세마역’ 현장을 방문해 겨울철 안전 취약 구간과 방한 시설 및 물품을 점검하고, 현장 임직원 의견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일정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 참여의 일환이다. 주우정 대표이사를 포함한 현대엔지니어링 경영진은 올 한 해 동안 총 1,462회의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는 단순한 점검을 넘어 현장 임직원의 의견을 안전관리제도에 즉각 반영해 안전환경 개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조치를 강화했다. 겨울철 안전 취약 구역을 대상으로 추락, 붕괴, 화재, 질식 등 주요 위험 요소를 집중 점검하고, 근로자의 한랭질환 예방을 위해 따뜻한 쉼터를 운영하며, 발열조끼 및 핫팩을 제공한다. 또 고령자나 질환 보유자 등 민감군 근로자를 대상으로 작업 전 체온, 산소포화도, 혈압을 측정해 건강관리를 강화한다. 밀폐공간 작업 시에는 산소와 유해가스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