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교보증권, 자산증대 이벤트 ‘황금열쇠 주인공 되세요’

 

교보증권은 타사대체 입고 고객 대상 ‘자산증대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외 주식, 채권, 현금 1000만 원 이상 입금고 후 거래 시 금액에 따라 추첨권이 부여된다.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10돈(1명) △5돈(2명) △3돈(3명) △1돈(5명), 상품권 △30/20/10만원(45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제세공과금(22%)은 교보증권이 부담한다.

 

이벤트 참여 후 추첨권 부여고객 중 최초 신규 고객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 2매를 지급한다.

 

교보증권 관계자는 “고객자산의 성장과 실질적인 증대를 지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황금열쇠의 행운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 방법은 교보증권 MTS ‘Win.K’ 접속 후 고객센터-이벤트 등록 메뉴에서 ‘자산증대이벤트’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배우 이유진과 협업… 실거주 담은 ‘디에트르’ 브랜디드 콘텐츠 공개 대방건설이 자사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디에트르’를 알리기 위해 배우 이유진과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7일 이유진의 유튜브 채널 〈이유zip〉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배우 본인이 실제 입주해 거주 중인 양주옥정신도시 ‘디에트르’ 단지에서 촬영되었다. 광고 목적의 연출이 아닌 실제 생활을 중심으로 한 리얼한 스토리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높은 공감과 몰입을 이끌고 있다. 대방건설은 이번 협업을 통해 단순한 공간 소개를 넘어, ‘삶의 방식’을 전달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본격화했다. 영상은 “4000만 원으로 이 집에 전세로 들어올 수 있었다”는 오프닝 멘트로 시작돼 즉각적인 궁금증을 자극한다. 단순히 ‘예쁜 집’에 대한 감탄을 넘어서, 합리적인 가격 조건과 실제 입주 경험을 통해 정보성과 몰입도를 동시에 충족시킨다. 신축 단지답게 넉넉한 팬트리, 숨은 수납장 등 공간마다 여유롭게 수납이 구성되어 있어 실제 생활에서의 편리함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특히 이유진이 별도로 꾸며 사용 중인 작업실은 배우이자 크리에이터로서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공간으로, 영상 속에서는 실제 작업 장면도 등장해 더욱 현실감 있게 다가온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