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글로벌 확장 노력 속 홍콩에서 프로-키도 유아용 분유 출시

일리 그룹(Yili Group)이 홍콩에서 제품 출시 행사를 열고 유아용 분유 브랜드인 프로-키도(Pro-Kido)의 현지 시장 진출을 알렸다. 데이터에 따르면 일리는 중국 유제품 시장에서 최고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브랜드이며, 그중 프로-키도는 유아용 분유 포트폴리오를 주도하고 있다. 이제 일리는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며 중국 유제품 산업의 국제화에 새로운 단계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일리는 홍콩 최대 헬스 및 뷰티 소매업체인 매닝스(Mannings)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현지 시장에서 일리의 입지와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장이펑(Zhang Yipeng) 일리 그룹 부사장은 "일리는 홍콩을 국제적인 관문으로 보고 있다"며 "글로벌 파트너들과 협력해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고, 전 세계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영양가 있고 맛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모유 연구의 획기적 성과

 

일리 그룹 부사장 겸 일리 글로벌 모자 및 유아 영양 연구 센터((Yili Global Maternal and Infant Nutrition Research Center) 소장인 이그나티우스 세토 박사(Dr. Ignatius Szeto)는 일리의 '포인원(Four-in-One)' 종합 영양 전략과 HMOs+ 혁신 생태계의 최신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학계 전문가들과 공동 개발한 '모유 연구의 주요 성과(Key Achievements in Breast Milk Research)'라는 제목의 백서도 공개됐다. 이 백서에는 중국 여성 모유에 포함된 아미노산 조성을 처음으로 정확히 규명한 사례, HMO와 유아 장내 미생물군 간의 연관성 발견 등 13건의 주목할 만한 연구 결과가 담겨 있다.

 

 

뉴질랜드 왕립화학회(Royal Society of Chemistry New Zealand) 회원인 폴 모건(Paul Moughan) 교수는 "우리 팀은 지난 10년 동안 일리와 긴밀히 협력해 왔다"며 "일리의 철저함과 과학에 대한 엄격한 준수에 큰 감명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영양 및 건강 분야에 투자해온 일리의 노력이 전 세계 산모 및 영유아 건강 연구 발전에 기여해 왔다고 평가했다.

 

품질을 위한 글로벌 공동 노력

 

프로-키도의 신제품 Aronurish Infant Formula는 내몽골 후허하오터에 있는 일리의 모던 인텔리전스 헬스 밸리(Modern Intelligence Health Valley)에서 제조된다. 일리에 따르면, 이 최첨단 시설은 10개국 이상의 장비와 기술을 통합하여 규모, 혁신 및 디지털 인텔리전스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일리는 2000개 이상의 파트너와 함께 글로벌 공급망을 구축해 품질 표준의 기준을 정립했다.

 

배리 콜(Barry Cole) GEA 그룹(GEA Group) 영양 포뮬러 응용관리 글로벌 디렉터는 두 회사가 25년 동안 협력하여 업계 벤치마크 역할을 하는 공장을 건설해 왔으며, 양사의 파트너십은 항상 최고 수준의 기술을 통해 제품 품질을 보장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우즈쥔(Wu Zhijun) 유로핀스 사이언티픽 그룹 중국법인(Eurofins Scientific Group (China)) 사장은 Aronurish Infant Formula는 300회 이상의 품질 및 안전성 테스트를 거쳤으며, 모든 결과가 국제 표준을 충족한다고 말했다.

 

글로벌 시장으로의 지속적인 확장

 

일리는 탄탄한 국제 산업 네트워크를 활용해 모든 소비자에게 건강한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프로-키도의 Aronurish Infant Formula는 홍콩 매닝스 전 지점에 입점될 예정이다. 마가렛 라우(Margaret Lau) 매닝스 홍콩 베이비 케어, 제과 및 GMS 책임자는 프로-키도가 매닝스에 입점한 최초의 중국산 유아용 분유 브랜드라고 강조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고품질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유제품 브랜드인 일리는 글로벌 진출 및 비즈니스 확장에 박차를 가하며, 단순한 추격자에서 글로벌 선두 주자로 전환하고 있다. 2024 회계연도 일리의 총매출은 1157억 8000만 위안(RMB)을 기록했으며, 이 중 분유 및 관련 유제품 부문 매출은 296억 7500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7.53% 증가했다. 일리는 중국 내 분유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유지함과 동시에, 유아용 분유의 해외 매출은 68% 성장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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