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페어몬트•소피텔 레전드•소피텔•엠갤러리 컬렉션 객실의 브랜드 표준으로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 지정
럭셔리 호텔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 아코르(Accor)와 스탠다드 텍스타일(Standard Textile Co., Inc.)이 7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스탠다드 텍스타일의 럭셔리 호텔 침구 브랜드인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Mascioni Hotel Collection)을 아코르의 럭셔리 브랜드인 페어몬트(Fairmont), 소피텔 레전드(Sofitel Legend), 소피텔(Sofitel), 엠갤러리 컬렉션(MGallery Collection)의 공식 제공업체로 지정하는 이번 파트너십은 전 세계 350여 개 호텔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아코르와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은 호텔 투숙객에게 탁월한 편안함과 세련된 우아함을 선사함으로써 럭셔리 경험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정교하게 디자인된 독점 침구 및 욕실 리넨 컬렉션을 공동 개발해 선보였다. 이 침구 컬렉션은 프리미엄 코튼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부드러움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 리넨을 도입하는 각 아코르 럭셔리 브랜드는 고유한 정체성에 맞춰 협업을 구현한다. 즉, 소피텔과 소피텔 레전드는 클래식한 프랑스식 우아함을, 엠갤러리 컬렉션은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페어몬트는 세련된 럭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메르 아카르(Omer Acar) 페어몬트 CEO는 "페어몬트 호텔 & 리조트는 항상 친근하고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고 진정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여 고객이 집처럼 편안하게 느끼면서도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한다"면서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과의 협업은 탁월함에 대한 우리의 공동 의지를 보여주는 진정한 증거"라고 강조했다.
모드 베일리(Maud Bailly) 소피텔 레전드•소피텔•엠갤러리•엠블럼스 CEO는 "소피텔과 엠갤러리가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과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우리의 럭셔리 서비스에 이탈리아 텍스타일 예술의 정수를 더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면서 "이번 전략적 협업은 객실의 우아함과 편안함을 재정의하면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진정 탁월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은 오로지 호텔 시장을 겨냥한 리넨 브랜드다. 1957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이 브랜드는 2018년 글로벌 호텔 업계의 선도기업인 스탠다드 텍스타일에 인수됐다. 오늘날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은 전 세계 최고 호텔들에 맞춤형 리넨을 제공하는 우아함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게리 하이먼 스탠다드 텍스타일 CEO는 "아코르와의 파트너십에 흥분된다"며 "정교함, 혁신, 맞춤형 경험이 집약된 아코르의 럭셔리 포트폴리오는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의 브랜드 가치와 완벽히 부합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 우리는 진정으로 특별한 무언가를 창조하고 럭셔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은 스탠다드 텍스타일과 아코르의 지속 가능성과 고객 웰빙에 대한 약속의 일환으로 유럽 OEKO-TEX 스탠다드 100 인증을 받았다. 이 자랑스러운 인증은 컬렉션의 모든 제품이 유해 화학 물질이 없으며, 고객과 환경 모두에게 안전함을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