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파이론테크, 호주 법인 공식 출범…글로벌 에너지 저장 사업 본격 강화

에너지 저장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파이론테크(Pylon Technologies Co., Ltd., SSE: 688063)가 시드니에 호주 법인을 공식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법인 설립은 글로벌 사업 확장 전략에서 중요한 진전을 의미하며, 호주 및 뉴질랜드 에너지 저장 시장에 대한 파이론테크의 장기적인 의지를 반영한다.

 

 

파이론테크 호주 법인 출범은 회사의 현지 운영 체계 완비를 시사한다. 이를 통해 회사는 현지화된 영업, 기술 서비스, 공급망 조정, 고객 지원 등을 통해 해당 지역의 파트너와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프리 송(Geoffrey Song) 파이론테크 부사장은 "호주는 전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에너지 저장 시장 중 하나이며, 10여 년 전 이곳에 첫 번째 시스템을 설치한 이래 시장의 성장 여정을 함께해 왔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파이론테크 호주 법인 출범은 현지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 신속한 서비스, 더욱 포괄적인 솔루션 제공을 통해 지역 사회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호주는 야심 찬 국가 에너지 전환 목표에 힘입어 세계에서 가장 성숙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에너지 저장 시장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호주 정부는 2035년까지 2005년 수준 대비 배출량을 62~70% 감축한다는 목표를 세웠고, 가정용 에너지 저장 시스템 보급을 촉진하는 '더 저렴한 가정용 배터리(Cheaper Home Batteries)' 프로그램 등 다양한 정책을 통해 국민의 청정에너지 전환 참여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파이론테크는 새로운 현지 법인이 본격적으로 가동됨에 따라, 주거용, 상업용, 유틸리티급 에너지 저장 솔루션 공급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호주가 깨끗하고 안정적이며 탄력적인 에너지 미래로 나아가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드 유(Ned Yu) 파이론테크 호주 법인 총괄 책임자는 "현지 법인 설립을 통해 고객과의 거리를 단순히 지리적으로 좁히는 것을 넘어, 전략적으로 더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이번 출범을 통해 보다 민첩하고 혁신적이며 신속한 시장 대응이 가능해졌다"라고 밝혔다.

 

이번 호주 법인 출범을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지속 가능한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에너지 전환을 촉진한다는 파이론테크의 핵심 사명을 다시 한번 재확인했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제3연륙교 수혜 입지에 영종 최고 49층 ‘대방 디에트르 라 메르 Ⅰ’ 분양… 대방건설은 24일 인천 서구 청라동 일원에서 ‘인천영종국제도시 디에트르 라 메르 Ⅰ’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내달 제3연륙교 개통을 앞둔 영종국제도시 중산동에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총 1009세대로 조성되며 전용 84·104·113㎡ 중대형 위주로 구성된다. 영종 최고층 단지로, 입주 후 영종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단지는 제3연륙교 진입부와 직선거리 약 1.5km 내에 위치해 교량 개통의 직접 수혜단지로 꼽힌다. 단지에서 남청라 입체교차로까지는 약 7분대에 접근 가능해, 청라에 위치한 주요 상업·업무지로의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교량 개통 이후 청라 커넬웨이, 스타필드 청라, 코스트코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 접근성이 개선되며 체감 주거 편의성도 크게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청라와 하나의 생활권으로 통합되면서, 청라 부동산 시세와 키맞추기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영종 중산동 중심상업지와도 가까워 생활 편의성이 우수하다. 마트, 병원, 카페, 음식점 등이 밀집한 상권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종 내 최대 규모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제3연륙교 개통 이후에는 청라 학원가 접근성까지 더해질 것으로 예

LIFE

더보기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 진행 삼성금융네트웍스(이하 '삼성금융')는 'New 모니모'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로, AI를 활용하여 사진을 영상으로 만들어주는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니모는 2022년 4월 선보인 삼성금융의 통합 앱으로, 최근 개편을 통해 고객 맞춤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 관점에서 메뉴를 재구성하였다.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모니모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은 모니모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 오래된 흑백 사진 컬러영상으로 바꾸기 ▲ 드레스, 턱시도 입고 레드카펫 걷기 ▲ 산타 옷 바꿔 입고 크리스마스 인사하기 ▲ 유럽의 왕과 왕비로 변신하기 중 원하는 컨셉을 선택하고, 사진을 업로드하면 AI를 활용하여 제작된 영상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인당 1회 제공되며, 제작된 영상을 공유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최대 3회까지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모니모는 12월 31일까지, 고객의 연말정산 유형을 확인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연말정산 유형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니모에서 준비한 연말정산 퀴즈를 풀면 연말정산 유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1만원의 모니머니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