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플라이웨이게임즈, 신작 ‘어센드투제로’ 오픈 플레이테스트

12월 11일부터 28일까지 스팀에서 누구나 무료 참여 가능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플라이웨이게임즈(대표 김수영)가 신작 PC 게임 ‘어센드투제로(Ascend to ZERO)’의 오픈 플레이테스트를 12월 10일(수)부터 진행한다.

 

어센드투제로는 시간을 정지시키는 능력을 활용해 적을 제압하고, 시간 포털을 통해 과거로 돌아가 동료를 구출하며 세계를 구해야 하는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외계 생명체의 침략으로 인해 멸망한 현재에서 제한된 시간 동안 전투와 성장 과정을 반복하며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어센드투제로는 지난 6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데모 버전을 공개하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플라이웨이게임즈는 페스트 기간 동안 스팀 커뮤니티와 디스코드를 중심으로 접수된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의 핵심 재미인 액션 로그라이크 요소를 대폭 강화했다. 강력한 인카운터 몬스터를 처치해 획득하는 특수 능력과 무기 강화 시스템을 확장해 빠른 빌드 성장의 재미를 강조하는 한편, 초반 장비 의존도를 낮춰 더 속도감 있는 핵앤슬래시 스타일의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넥스트 페스트 이후 상시 데모에서 잠시 제외되었던 스테이지 2도 이번 플레이테스트를 통해 다시 개방된다. 스테이지 1에서 로그라이크 성장을 통해 능력치를 축적한 이용자는 전보다 높은 전투 밀도와 변화된 패턴을 가진 몬스터들과 맞서게 되며, 스테이지 1보다 상위 등급의 장비를 획득해 더 뚜렷한 성장 폭을 체감할 수 있다.

 

플레이테스트 준비 과정에서 아트 스타일도 새롭게 개편됐다. 기존 SD(Super Deform) 기반 일러스트를 카툰풍 등신대 스타일로 전환해 캐릭터의 개성을 한층 강조했으며, 이용자는 처음 튜토리얼을 마친 이후부터 스테이지 1을 클리어할 때까지 점진적으로 5명의 NPC를 ‘구출’하며 변경된 모습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오픈 플레이테스트는 한국 시간 기준 12월 10일(목) 오후 5시부터 12월 28일(일) 오후 5시까지 총 18일간 진행된다. 이용자는 별도의 승인 절차 없이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플라이웨이게임즈는 플레이테스트 기간 동안 스팀 커뮤니티와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제출되는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출시 전까지 유저 의견 기반의 개선을 이어갈 예정이다.

 

어센드투제로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브라질-포르투갈어를 공식 지원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 수상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한국색채학회에서 주관하는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금)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 관련 시상식으로, 도시경관, 환경, 건축, 인테리어 등 사회문화예술 전 영역에 걸쳐 색채분야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데코피아와 함께 디자인한 ‘힐스테이트 소사역’ 외관 디자인을 출품해,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RED(혁신)상’을 수상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인천과 서울을 잇는 경인로에 위치해 부천의 새로운 관문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 공간이 도시의 새로운 얼굴로서 도시 간 맥락을 이어주고 정체된 지역 환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어두운 톤의 주조색과 보조색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커튼월의 유리 마감과 태양광발전시스템(BIPV), 저층부의 벽돌과 석재 등 다른 질감의 소재들로 조화를 이루며 묵직한 대비를 구현했다. 반면, 내부 포디움 공간은 단지 전체에 리듬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따뜻한 아이보리 톤의 석재 마감과 밝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