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우혁,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타이틀 롤 전격 캐스팅! “2019년 새로운 도전, 너무나 하고 싶었던 작품”

배우 민우혁,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타이틀 롤 전격 캐스팅! “2019년 새로운 도전, 너무나 하고 싶었던 작품”
배우 민우혁, ‘지킬/하이드’로 돌아온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타이틀 롤 전격 캐스팅!
배우 민우혁,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서 극과 극의 ’지킬/하이드’로 변신! 민우혁만의 ‘지킬/하이드’ 기대감 상승!

(이슈투데이) 배우 민우혁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타이틀 롤로 나선다
지난 28일 소속사 큐로홀딩스 컬쳐사업부 측은 배우 민우혁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 지킬과 하이드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은 영국의 소설을 원작으로 각색해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다룬 작품이다.
민우혁이 캐스팅된 ‘지킬/하이드’ 역은 선량하고 확고한 신념을 품은 의사 ‘지킬’과 무자비한 폭력을 자행하는 ‘하이드’의 양면성을 표현하는 연기력을 요구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음역대를 소화하는 가창력까지 갖춰야만 가능한 어려운 역할인 만큼 역대 ‘지킬/하이드’ 역엔 최고의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왔다.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 촘촘한 캐릭터 해석력을 기반으로 뮤지컬 ‘아이다’, ‘레미제라블’, ‘벤허’ 등 대형작에서 활약한 민우혁은 그간 다채로운 작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최근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서는 자신의 연구에 집념을 가진 천재이자, 트라우마를 가진 주인공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을 맡아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빅터 프랑켄슈타인’과 ‘자크’ 1인 2역을 맡아 극과 극의 인물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극찬을받은 바 있어 이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선보일 ‘지킬/하이드’ 역에 귀추가 주목된다.
민우혁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지킬/하이드’ 역을 연기하게 되어 영광이고 2019년 새로운도전이 될 것 같다. 너무나 하고 싶었던 작품인 만큼 기대해주시는 관객들에게 민우혁만의 ‘지킬/하이드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와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민우혁이 출연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은 오는 5월 19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 단지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수상 대방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로 제18회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넓은 조경 면적과 자연지반 녹지 확대, 고품격 커뮤니티 조경 설계 등 친환경 설계의 우수성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 단지는 지난해 ‘아름다운 조경상’에 이어 2년 연속 친환경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일보닷컴이 후원한다. 출품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및 녹색에너지 소비 확산 기여도·인지도 등을 종합 평가해 총 8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48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상복합 단지로, 아파트 578가구, 아파텔 628가구, 근린생활시설 91호실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다양한 포장재와 공간 분할 설계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보행 환경을 조성했으며, 소나무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녹음을 유지하는 상록수, 계절감을 전달하는 낙엽수와 관목류 등을 식재해 조화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중앙광장, 쉼터, 수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여가 공간과 함께 수영장, 키즈룸, 스크린골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