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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 와디즈 펀딩 목표 초과 달성

 

빙그레가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이 와디즈 펀딩 목표액을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31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리워드 펀딩을 진행한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판매 호조를 보이며 펀딩 13일 만에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했다.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빙그레의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tft’가 새롭게 선보이는 씹어 먹는 정제형 애사비 제품이다. 애사비는 애플사이다비니거의 줄임말로 최근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 유행하며 인기가 급증했다. 빙그레는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을 섭취하기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애사비를 소형 정제에 압축하여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포당 최대 1,000mg 함량의 사과초모식초분말이 함유됐고, 유산균배양건조물, 레몬밤잎추출분말, 야채혼합농축분말, 비타민, 미네랄 등 엄선된 원료를 추가적으로 배합해 제품을 설계했다.

 

특히 제품에는 사과과즙분말이 함유되어 애사비 특유의 시큼한 맛을 덜어내고 상큼하고 향긋한 사과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물에 희석할 필요 없이 오독오독한 식감과 함께 애사비를 씹어 먹으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와디즈 펀딩은 최대 66% 할인의 울트라 얼리버드, 56% 할인의 슈퍼 얼리버드 등 여러 구성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을 비롯한 빙그레 건강tft 제품들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빙그레 건강 tft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빙그레 관계자는 “상큼 달콤하면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으로 애사비 섭취 루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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