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신성통상 올젠, 2025 FW 캠페인 공개…’시간이 빚은 품격’

성숙한 남성의 멋을 담은 파리 감성 시네마틱 캠페인 전개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트래디셔널 감성 토털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이 25FW 시즌을 맞아 ‘시간이 빚은 완성형 남자의 품격’을 주제로 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나이가 들수록 깊어지는 남성의 매력을 감각적으로 풀어내며 브랜드의 31년 철학을 새롭게 조명한다.

 

영화 같은 스토리, 파리의 가을을 담다

 

'IN THE AUTUMN OF DARING AND DESIRE'를 타이틀로 한 신성통상 올젠의 이번 캠페인은 프랑스 파리 볼로니어 공원에서 시작해 장면마다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내는 시네마틱한 구성이 돋보인다. 삶의 여유와 스타일을 모두 갖춘 성공한 남성과 젊은 커플 사이의 미묘한 긴장감, 그 속에서 교차하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은 보는 이로 하여금 인물들의 상황과 감정을 상상하게 만들며, 단순한 패션 광고를 넘어 감성적 경험을 선사한다.

 

멋스럽게 나이 드는 것, 올젠이 정의하는 품격

 

캠페인은 중후한 분위기와 자신만의 개성에서 드러나는 감각을 동시에 갖춘 올젠의 남성상을 제시하며 세월이 지남에 따라 완성되어 가는 남성의 매력을 담아냈다. 이를 통해 올젠은 감각적인 스타일로 드러나는 외적 세련미와 상대를 존중하는 내적 성숙함을 함께 강조하며, ‘남성의 매력은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시간이 흐르며 자신만의 분위기를 구축하며 깊어지는 매력을 중시하는 브랜드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31년간 쌓아온 올젠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이번 캠페인은 ‘멋스럽게 나이 들고 싶다’는 모든 이의 바람을 대변하며, 시간과 함께 더해지는 진정한 품격을 보여준다.

 

 

31년 브랜드 철학이 만든 차별화된 가치

 

신성통상의 올젠은 31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브랜드의 철학을 바탕으로 매 시즌 새로운 시도를 통해 헤리티지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노련함과 여유를 기반으로, 세대와 성별을 아우르는 클래식함과 동시대적 감성을 제안하며 폭넓은 고객층과 공감을 이어왔다.

 

1994년 론칭한 ‘올젠(OLZEN)’의 브랜드명은 ‘노련한 사람(Oldhand)’과 ‘절정(Zenith)’의 합성어로 경험에서 비롯된 여유와 성숙함을 의미한다. 이는 단순한 패션 아이템을 넘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기면서도 격조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는 올젠의 방향성을 명확히 보여준다. 올젠은 매 시즌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응하면서도 변치 않는 본질적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을 조화시켜 폭넓은 고객층의 공감을 얻고 있다.

 

신성통상 올젠의 25FW 메인 광고 캠페인 영상과 새로운 시즌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자사 온라인 스토어 ‘굿웨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승강기 모듈화로 고위험 작업 없앤다 현대건설이 공동주택 단지에 모듈러 승강기를 도입하며, 건설 현장 안전과 품질 제고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건설은 2일(목)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계동 본사에서 현대엘리베이터와 ‘공동주택부문 모듈러 E/V 도입 및 기술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현대건설 윤정일 구매본부장과 현대엘리베이터 조재천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모듈러 승강기는 주요 부품을 공장에서 사전 제작하여 현장에서는 조정 작업과 내·외장 마감 등만 진행하는 공법으로, 공사 기간을 단축하는 것은 물론 시공 과정의 안전성이 높아 혁신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대건설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엘리베이터와 모듈러 승강기의 기술 개발과 성능 개선에 협력하는 것은 물론 공동주택 현장 적용을 위한 건축물 구조 및 설계, 파일럿 현장 설치 등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특히 양사는 업무협약에 앞서 지난 8월 힐스테이트 이천역에 저층용 모듈러 승강기를 시범 설치하고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의 검사필증을 획득한 바 있어, 향후 실증 결과를 토대로 한 성능 개선과 국내 최초 상용화에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 모듈러 승강기는 구성부품의 90%를 공장에서 사전 제작해 균일한 품질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