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랜도 노리스가 출연하는 캠페인 통해 새로운 19 Degree Lite 컬렉션 공개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5월 1일 오랫동안 투미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해온 세계적으로 유명한 맥라렌 포뮬러 1 팀(McLaren Formula 1 Team) 드라이버 랜도 노리스(Lando Norris)가 출연하는 '타협하지 않는 가벼움(Uncompromisingly Light)' 캠페인 두 번째 챕터와 함께 새로운 컬렉션 19 Degree Lite를 공개했다.

 

투미는 이 역동적인 캠페인을 통해 19 Degree Lite가 선사하는 가벼움의 감성을 한층 더 확장한다. 투미는 더 가벼워진 이중 바퀴부터 초경량 지퍼까지 디테일에 세심하게 신경을 씀으로써 랜도의 편안한 움직임을 도왔다.

 

랜도 노리스는 "투미와 함께 일하고 여행하는 건 항상 놀라운 경험이며, 이번 캠페인 덕분에 제 첫 코모 호수(Lake Como) 여행은 잊을 수 없는 여행이 되었다"면서 "19 Degree Lite와 함께 너무나 편하게 아름다운 풍경을 돌아볼 수 있었던 이번 경험은 정말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킨 피어스 쇼(Keane Pearce Shaw)가 감독하고 엠마 판초(Emma Panchot)이 촬영한 이 캠페인은 코모 호수를 배경으로 랜도의 개인적인 경험과 시점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됐다. 랜도가 코모 호수 인근의 역사적인 빌라이자 컨벤션 센터인 빌라 에르바(Villa Erba)를 탐험하고 조약돌 거리를 돌아다니는 동안 영상은 운전석에 앉은 랜도의 자유로움과 민첩성을 연상시킬 만큼 19 Degree Lite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터 산즈(Victor Sanz)는 "19 Degree Lite는 고객들이 여행 중에도 편안하게 갖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상징하는 제품"이라면서 "정밀함과 디자인에 대해 누구도 필적할 수 없는 열정을 지닌 챔피언 드라이버 랜도는 우리 캠페인의 두 번째 챕터에 완벽히 어울리는 선택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랜도가 우리 제품과 상호작용 모습은 정말 매력적"이라면서 "랜도가 보여주는 편안하고 민첩한 움직임은 그가 트랙 안팎에서 한결같이 자연스러운 흐름, 역동적인 편안함과 통제력을 보여준다는 걸 증명해준다"고 강조했다.

 

이 컬렉션에는 두 가지 패킹 케이스인 Extended Trip 4 Wheeled Packing Case와 Short Trip 4 Wheeled Packing Case 및 두 가지 캐리어인 International 4 Wheeled Carry-On과 Continental 4 Wheeled Carry-On이 포함되어 있다. 기본 컬러인 블러쉬(Blush), 티타늄 그레이(Titanium Grey), 블랙 그래파이트(Black Graphite)와 함께 시즌 한정 컬러인 앰버(Amber)와 코발트(Cobalt)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에서는 19 Degree Lite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는 투미 | 맥라렌(TUMI | McLaren) 협업 컬렉션의 새로운 색상 슈퍼 그레이(Super Grey)도 공개된다. 이 색상은 맥라렌의 베스트셀러 색상인 슈퍼노바 실버(Supernova Silver)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 외에도 투미를 상징하는 컬렉션인 해리슨(Harrison), 알파 브라보(Alpha Bravo), 투린(Turin)의 다양한 실루엣도 선보인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포스코이앤씨,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총력…경영층 주도 특별 안전 점검 실시 포스코이앤씨가 폭염과 장마철을 앞두고 전국 현장에서 현장 근로자들의 안전의식 함양과 잠재적 위험 요소 예방을 위한 혹서기 대응 활동을 전개하고 경영층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 안전 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 경영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먼저, 포스코이앤씨는 안전보건센터 내 ‘혹서기 비상대응반’을 구성해 실시간 안전 대응 체계를 마련하고 현장별 온열질환 예방 시설 구축 상태를 점검했다. 그리고 전국 현장의 일일 단위 기상 모니터링을 통한 폭염 단계별 작업 주의 사항을 안내하고 휴식 시간을 운영해 오고 있다. 현장별로 폭염을 대비한 충분한 수량의 보냉 장구와 휴게시설도 확보하고 있다. 2023년부터 도입한 친환경 휴게시설을 현장에 설치했고, 휴게시설 설치가 어려운 현장에는 버스를 이용한 ‘찾아가는 이동 쿨 쉼터’를 활용해 근로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주 근로자들의 혈압·혈관 건강을 측정해 건강상담을 진행하는 ‘능동 건강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해 근로자들의 건강 이상 징후를 조기에 발견하고, 고위험군 근로자는 매일 혈압, 체온, 혈관 관리 체크 등을 실시해 집중 관리하고 있다. 온열질환 예방교육과 작업 거부권 안내도 병행해 근로자들의 건강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해외결제 특화 ‘B-GLOBAL(체크)’ 카드 출시...광고비 결제 시 비용 절감 기대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해외광고비 등 해외 가맹점 이용이 많은 중소기업을 위한 해외결제 특화 신상품 ‘B-GLOBAL(체크)’ 카드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B-GLOBAL(체크)’ 카드는 연회비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최고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은 2%, 법인사업자는 0.5%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0.1%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을 대상으로 1%의 캐시백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법인사업자가 소기업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발급받아 영업점에 제출해야 한다. 카드 발급은 기업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개인사업자는 기업스마트뱅킹, 기업인터넷뱅킹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해외 마케팅 및 결제 수요가 증가하는 국내기업의 실질적인 비용 절감에 기여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