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CJ프레시웨이, 추석 맞아 ‘실속형 프리미엄’ 선물 세트 선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4종 선물 세트 기획전 실시

 

CJ프레시웨이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선물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경쟁력 있는 상품 소싱 역량과 국내외 협력사 네트워크에 기반해 트렌드와 실용성을 고루 갖춘 기획 상품 4종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운영된다.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중심으로, 소비자가 간편하게 실속 있는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기획전의 주력 상품은 ‘프라텔리 롱고바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세트’다. CJ프레시웨이가 국내에 단독으로 유통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텔리 롱고바디와 협업해 공동 기획한 직수입 상품으로, 최근 식문화의 글로벌화와 함께 주목받는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이번 상품은 품질은 물론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더욱 가치를 높였다. 지중해 최적 기후에서 자란 올리브를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해 신선한 향과 깊은 풍미가 돋보이는 최고 등급 올리브오일이다. 1L 용량 2병을 담은 구성이며, 프리미엄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한 패키지 박스와 전용 쇼핑백을 기본 구성으로 포함해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완성도를 높였다.

 

전통적인 명절 인기 품목인 한우 세트와 건강식품도 선보인다. ‘정품진 1등급 한우 실속 선물세트’는 축산 전문 MD가 원육 엄선부터 세트 구성까지 세심하게 기획한 상품이다. 식사와 상차림 모두 가능한 패밀리 세트부터 구이용 실속 세트, 상차림용 세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CJ프레시웨이 케어푸드 브랜드 ‘헬씨누리’의 ‘침향환 환심’ 은 1만 원대(10환) 가격으로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다. 침향, 녹용, 작약 뿌리, 복분자를 비롯한 12종의 귀한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고 벌꿀을 더해 쓴맛을 중화했다. ‘좋은하루 홍삼’은 국산 6년근 홍삼과 당귀, 황기 등 건강 원료를 더해 만든 액상 홍삼 제품이다. 70ml 용량의 상품이 20포 담겼으며, 총 4세트 구성으로 판매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각 분야 전문 MD들이 실속과 품격을 갖춘 상품을 선보이고자 철저하게 준비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을 통해 우수한 상품 기획력과 글로벌 소싱 역량을 바탕으로 고물가 시대에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격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기프트하우스 시즌11’, 경북 의성군에 모듈러 주택 기증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 경상북도 의성군 주거 취약 가정에 모듈러 주택을 기증하고, ‘기프트하우스 시즌11’ 집들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경상북도 의성군 점곡면에서 진행된 집들이 행사에는 현대엔지니어링 김민석 지속가능경영팀장, 의성군 김주수 군수, 사단법인 함께웃는세상 서충환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입주를 기념하고 수혜자와 함께 내부를 둘러봤다. 현대엔지니어링은 ‘기프트하우스’을 통해 지난 2015년부터 산불, 홍수, 화재 등의 재난과 주택 노후화 등으로 주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거취약계층에게 자체 개발 모듈러 주택을 선물하고 있다. 이번 ‘기프트하우스 시즌11’에는 지난 3월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의성군의 기초생활수급 가정을 선정해 49.5㎡(약 15평형)의 모듈러 주택을 기증했다. 모듈러 주택은 방 2개와 거실 및 주방, 화장실로 구성되어 3인 가족이 편안하고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입주에 앞서 깨끗한 집을 선물하기 위해,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봉사단 5명이 의성군을 방문해 모듈러 주택 내부를 청소하고 외부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11년간 기프트하우스 활동을 통해 전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