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명소의 등장: 호텔 인디고 우시 칭밍 브리지 예약 오픈

호텔 인디고 우시 칭밍 브리지(Hotel Indigo Wuxi Qingming Bridge)가 2025년 9월 30일 예약을 공식 오픈한다. 그림 같은 난창지에, 유서 깊은 칭밍교 고대 운하 풍경구에 자리한 호텔 인디고 우시는 시대를 초월하는 강남(Jiangnan) 수상 도시의 매력과 '1천 다리의 도시(City of a Thousand Bridges)'로 유명한 우시의 깊은 역사를 조화롭게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호텔 건물은 도시를 상징하는 다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문화유산과 현대미가 결합되어 투숙객에게 전통과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호텔 디자인의 핵심은 시간과 공간의 연결을 상징하는 '다리'라는 컨셉이다. 강남 수로의 우아한 아름다움과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만나 과거와 현재가 만나는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호텔은 우시의 문화유산을 탐험할 때 출발점으로 삼기에 좋은 곳이다.

 

우시 기차역에서 약 4.3km, 우시 동역에서는 14.1km 정도 거리에 있고, 쑤난 슈오팡(Sunan Shuofang) 국제공항에서는 12.2km 정도 떨어져 있어서 출장객과 레저 여행객 누구나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객실은 일반실과 스위트룸을 합쳐 141개로, 우시의 '해안가 길'과 '문학 공부방'에 착안해 설계되었으며 방마다 발뮤다(BALMUDA) 오디오 시스템과 다이슨(Dyson) 헤어드라이어, 캡슐 커피 머신을 갖춰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숙박을 약속한다.

 

시진 어 네이버후드 카페(Xijin A Neighborhood Café)는 대운하의 유서 깊은 부두의 요리 전통을 현대식 조리 기술로 재해석한 요리로 정통 강남의 풍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개방형 주방이 인터랙티브한 공간을 더해 우시의 음식 문화에 더 몰입하게 해 준다. 또한 비즈니스와 사교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다목적 회의 공간이 240제곱미터 규모로 갖춰져 있으며 휴식과 활력 충전을 위한 온도 조절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돼 있다.

 

호텔 인디고 우시 칭밍 브릿지는 세련된 디자인과 문화적 깊이가 어우러져 단순한 숙박 공간을 넘어 투숙객 모두에게 특별한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관문과도 같은 곳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