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앤엠즈®, 크록스와 함께 한정판 컬렉션 공개... 패션과 재미의 유쾌한 동행

 

마스(Mars)의 계열사 엠엔엠즈(M&M'S)®가 브랜드 최초로 글로벌 신발 유력 기업 크록스(Crocs)와 콜라보하여 만든 결과물을 오늘 공개했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엠엔엠즈 특유의 세계관과 크록스의 편안함, 스타일이 결합된 제품으로 10월 9일부터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벌써부터 전 세계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재미와 자기 표현의 동행

 

엠앤엠즈는 사람들을 이어주는 재미의 힘을 믿기에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장난기, 창의성, 재미를 모두 사랑하는 팬들을 통해 두 세계가 하나가 될 수 있다고 판단하였다. 팬들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누구나 인정하는 엠엔엠즈의 세계와 크록스의 독보적 편안함이 결합된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알리요나 페도르첸코(Alyona Fedorchenko) 글로벌 엠엔엠즈 에코시스템 총괄 매니저는 "브랜드가 생명력을 얻으려면 첫째도 팬이고 둘째도 팬인 시대가 되었다"라며 엠앤엠즈는 이번 콜라보션을 통해 매 순간 재미를 추구한다는 독특한 패션으로 팬들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컬렉션 하이라이트 이번 컬렉션에는 엠엔엠즈 특유의 컬러와 유쾌한 매력에서 착안안 크록스 클로그 두 켤레가 포함되어 있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이면서도 편안해 패션에 관심이 많은 팬들에게는 필수품이 될 전망이다. 컬렉션은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다.

 

  • 엠엔엠즈 클래식 클로그 - 화려한 색에 보기만 해도 달콤한 엠앤엠즈 믹스 그래픽, 엠엔엠즈 클래식 피넛 백 Jibbitz 차암(Charm)이 네 개 곁들여져 있다. 또 좋아하는 지비츠를 더 넣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힐 스트랩에도 엠앤엠즈 로고 Jibbitz 차암이 달려 있어 재미를 더한다.
  • 엠앤엠즈 클로그 - 달콤함과 재미를 더한 제품으로 여성용 사이즈만 출시되어 어떤 룩에도 유쾌한 느낌을 더해 준다. 신발마다 글리터 처리, 엠앤엠즈 Jibbitz 차암 장식, 브랜드 특유의 'M' 스탬프가 새겨져 있어 엠앤엠즈의 재미가 녹아 있으면서도 크록스 신발의 편안한 착용감은 그대로다. 또 힐 플랫폼이 과감해 높이감도 적당하다.
  • 엠앤엠즈 스포크캔디 Jibbitz 차암 7팩 - 한정판 컬렉션으로 엠앤엠즈 인기 스폭크캔디 크루를 상징하는 Jibbitz 차암 7종이 특징이다. 팬들은 좋아하는 엠앤엠즈와 개성에 맞춰 신발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칼리 고메즈(Carly Gomez) 크록스 수석 부사장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크록스와 엠앤엠즈는 모두 과감하고 개성이 넘치는 브랜드"라며 "양사가 협력하여 입는 팬들만큼이나 표현력이 넘치는 스타일을 구현해 내었다. 편안함이 상상력 넘치는 세상과 만난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 판매 일정 엠앤엠즈 크록스 컬렉션은 전 세계 50개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MMS.com과 crocs.com, 일부 엠앤엠즈 매장, 크록스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주요 유통업체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국토부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 참여 현대엔지니어링 주우정 대표이사의 2025년 마지막 공식 일정은 ‘동절기 안전점검’이었다. 올해 들어 81번째 현장 안전점검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주우정 대표이사가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에 위치한 ‘현대테라타워 세마역’ 현장을 방문해 겨울철 안전 취약 구간과 방한 시설 및 물품을 점검하고, 현장 임직원 의견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일정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 참여의 일환이다. 주우정 대표이사를 포함한 현대엔지니어링 경영진은 올 한 해 동안 총 1,462회의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는 단순한 점검을 넘어 현장 임직원의 의견을 안전관리제도에 즉각 반영해 안전환경 개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조치를 강화했다. 겨울철 안전 취약 구역을 대상으로 추락, 붕괴, 화재, 질식 등 주요 위험 요소를 집중 점검하고, 근로자의 한랭질환 예방을 위해 따뜻한 쉼터를 운영하며, 발열조끼 및 핫팩을 제공한다. 또 고령자나 질환 보유자 등 민감군 근로자를 대상으로 작업 전 체온, 산소포화도, 혈압을 측정해 건강관리를 강화한다. 밀폐공간 작업 시에는 산소와 유해가스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