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현대엘리베이터, '무상점검 캠페인'...사고예방활동 앞장 선다

 

현대엘리베이터가 ‘승강기 무상점검 캠페인’을 통해 총 338대의 신청을 접수, 점검활동에 나섰다.

 

지난해 11월11일부터 80여 일간 진행된 캠페인을 통해 전국 31개 현장에서 총 338대의 점검 신청이 접수됐다. 이미 11개 현장(61대)에 대한 점검을 완료, 순차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신속한 대응을 위해 분야별 전문인력 30여 명을 선발해 특별점검단을 꾸렸다. 특별점검단은 열화상카메라와 진동·소음·로프 측정기 등 첨단장비를 동원해 기계실과 제어반, 운행상태 등 승강기 전반에 걸쳐 정밀점검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원할 경우 즉각적인 수리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현대엘리베이터의 캠페인은 동절기 사고예방과 안전운행 문화정착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2019년 승강기안전관리법이 개정되면서 15년 이상된 노후 승강기가 3년마다 정밀안전진단을 받게 됐지만 승강기 사고는 끊이지 않고 있다.

 

현대엘리베이터 측은 “무상 정밀점검 캠페인은 동절기 한파에 따른 사고예방과 승강기 안전운행 문화조성이 필요하다는 인식에서 출발했다”며 “고객의 안전한 승강기 이용을 위해 선도기업으로서의 책무를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쿠팡, 골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말본’ 입점...”인기 골프용품도 로켓” 쿠팡이 미국 골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말본(Malbon)’의 로켓배송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말본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말본은 골프 애호가인 스티븐 말본과 에리카 말본 부부가 2017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설립한 브랜드다. 골프공을 캐릭터화한 독창적인 로고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프로골퍼 로리 맥길로이와 제이슨 데이, 가수 저스틴 비버 등 인기 스타들의 착용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말본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스포티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컬러블럭 자켓’(40만원대), 넉넉한 수납공간과 캐리어 기능을 갖춘 ‘뉴 본 클래식 트롤리 보스턴백’(50만원대), 활동성을 높인 플리츠 디자인의 ‘베이직 잔 플리츠 스커트’(20만원대), 봄철 라운딩에 적합한 ‘봄 베이직 조거팬츠’(30만원대), 심플한 레터링 포인트의 ‘베이직 레터링 버킷햇’(9만원대) 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골프티, 볼케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이 마련됐다. 골프 시즌을 맞아 유명 골프 브랜드들이 쿠팡 로켓배송에 잇따라 입점하고 있다. 골프공부터 액세서리, 골프웨어까지 갖춘 국내 브랜드 ‘볼빅’은 다양한 색상의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