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BNK부산은행, ‘우리아이 금융 첫걸음! BNK부산은행과 함께! 이벤트’ 실시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4일(금), 새 학기를 맞아 자녀들의 올바른 금융·경제 가치관을 심어주기 위해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비대면으로 금융교육을 받을 수 있는 ‘우리아이 금융 첫걸음! BNK부산은행과 함께! 이벤트’를 오는 5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예·적금 ▲신용카드 ▲주택청약 관련 상품 ▲주택담보대출 관련 상품 등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온라인(ZOOM)으로 자녀가 금융교육을 받을 수 있는 ‘독서금융교육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추가로 50명을 추첨해 자녀가 부모와 함께 만들 수 있는 ‘플레이북 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GS25 모바일 쿠폰’ 2000원을 제공한다.

 

오는 6월까지 ‘독서금융교육 키트’와 ‘GS25 모바일 쿠폰’은 휴대폰 LMS를 통해, ‘플레이북 키트’는 자택주소로 발송될 예정이다. 단, 추첨일 기준으로 마케팅 동의 및 SMS 수신 동의가 완료되어 있어야 하며, 신규 상품을 해지한 경우(탈회, 철회 등 포함) 추첨에서 제외된다.

 

부산은행 신식 개인고객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녀와 함께 금융교육을 참여하는 의미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세대 고객에게 유용한 금융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