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KB국민카드, 우리 둘만의 핑 카드 경품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KB 틴업 체크카드’ 10만장 돌파에 힘입어 KB Pay 쇼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 Pay 쇼핑에서 ‘우리 둘만의 핑 카드!’ 댓글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KB 틴업 체크카드’ 티니핑 디자인 중 하나를 골라 친구와 같이 갖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찐친 치킨상(BHC 뿌링클 순살 + 콜라 1.25L) 60명, 우정 뷰티상(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만원권) 50명 등 총 11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KB 틴업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에게는 당첨 기회 1회를 추가 부여한다.

 

또한 8월 31일까지 ‘KB 틴업 체크카드’를 최초 발급한 고객 중 100명과 ‘KB 틴업체크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200명 등 총 300명을 추첨해 ‘시크릿 오로라핑’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KB 틴업 체크카드’는 금융거래를 시작하는 미성년 고객부터 일반 성인고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성장형 체크카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SAMG엔터의 ‘캐치! 티니핑’ 디자인과 랜덤발급이라는 재미까지 더해 입소문을 타며 출시 후 한 달여만에 10만장 발급을 달성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 수상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한국색채학회에서 주관하는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금)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 관련 시상식으로, 도시경관, 환경, 건축, 인테리어 등 사회문화예술 전 영역에 걸쳐 색채분야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데코피아와 함께 디자인한 ‘힐스테이트 소사역’ 외관 디자인을 출품해,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RED(혁신)상’을 수상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인천과 서울을 잇는 경인로에 위치해 부천의 새로운 관문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 공간이 도시의 새로운 얼굴로서 도시 간 맥락을 이어주고 정체된 지역 환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어두운 톤의 주조색과 보조색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커튼월의 유리 마감과 태양광발전시스템(BIPV), 저층부의 벽돌과 석재 등 다른 질감의 소재들로 조화를 이루며 묵직한 대비를 구현했다. 반면, 내부 포디움 공간은 단지 전체에 리듬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따뜻한 아이보리 톤의 석재 마감과 밝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