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LX하우시스,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창호·중문·바닥재·벽장재·키친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공간, 펫테리어 테마존, 20여 개 상담 부스 등으로 대규모 전시관 마련

 

LX하우시스가 30일부터 오는 8월 2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2025 코리아빌드위크(코엑스)’에 참가 여름휴가 기간 부분 리모델링 및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 수요 공략에 적극 나섰다.

 

‘코리아빌드위크’는 1986년 시작된 ‘경향하우징페어’가 2019년부터 명칭을 변경하고 39년째 이어오고 있는 국내 대표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다. 올해엔 관련 업체 약 700개 사가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LX하우시스는 창호·중문·바닥재·벽장재·키친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공간 및 펫테리어 테마존, 20여 개 상담 부스 등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먼저 다중 챔버 설계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고단열 성능을 확보함은 물론 국내 최초로 창틀이 거의 안 보이는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된 ‘뷰 프레임 창호’, 대리석 룩(Look) 연출이 가능한 ‘에디톤 바닥재·벽장재’ 등으로 꾸며진 모델하우스 공간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최근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5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으로도 선정돼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2중 쿠션층과 미끄럼 저항 성능으로 반려동물의 안전한 보행을 돕는 ‘엑스컴포트 바닥재’, 고양이의 스크래치 등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디아망 포티스 벽지’ 등 반려동물제품인증(PS인증) 획득 제품들로 꾸며진 ‘펫테리어 테마존’도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방문객들이 바닥재, 벽지, 인테리어필름 등 다양한 제품 샘플을 조합해 보며 나만의 인테리어 공간을 꾸며볼 수 있는 ‘마감재 매칭 테이블’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상담 부스에선 수도권 지역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 40여 명이 상주하며 1:1 상담을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해 준다. 모델하우스 공간을 둘러보고 관심이 있는 제품은 현장에서 바로 상담받을 수 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 기간 동안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생활용품 선물 세트 등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에서 공격적인 할인 혜택을 앞세워 여름 휴가 기간 부분 리모델링 및 올가을 인테리어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