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오스템바스큘라, ‘웹어워드 코리아 2025’ 의료기기 분야 대상 수상

제품 핵심 기술 영상과 직관적인 정보 구성으로 전달력 강화

 

혈관 의료기기 전문 기업 오스템바스큘라(대표 박근진)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주관 ‘웹어워드코리아 2025(WEB AWARD KOREA 2025)’에서 의료기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디자인, 사용자경험(UX), 기술, 콘텐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국내 대표 웹 평가 시상식이다. 국내 디지털 분야 전문가 4,0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심사를 통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오스템바스큘라의 웹사이트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로서 축적해 온 우수한 R&D 역량과 고객 신뢰라는 정체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혈관 의료기기 전문 기업다운 독자적인 기술력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최근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정보 배치와 화면 흐름을 사용자 편의에 맞춰 구성함으로써 의료진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인 화면에는 제품의 핵심 메커니즘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전면 배치해 기업의 전문성과 첨단 기술력을 강조했다. 제품 소개 페이지 역시 사용 목적과 제원, 영상정보 등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해 이해도를 높였다. 

 

정밀하고 복잡한 구조의 의료기기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고해상도 이미지와 실제 작동 영상을 적절히 활용한 점이 눈도 띈다. 나아가 PC와 모바일 등 기기 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반응형 웹을 구현해 사용자 접근성을 강화했다.

 

종합적으로 안정적인 레이아웃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통해 의료기기 제품의 전문성과 신뢰감이 잘 드러난 웹사이트라는 평가다.

 

오스템바스큘라 관계자는 “혈관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서 브랜드 신뢰도와 정보 전달력 강화를 위한 디지털 혁신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의료 현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스템바스큘라는 혈관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브랜드 강화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 진행 삼성금융네트웍스(이하 '삼성금융')는 'New 모니모'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로, AI를 활용하여 사진을 영상으로 만들어주는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니모는 2022년 4월 선보인 삼성금융의 통합 앱으로, 최근 개편을 통해 고객 맞춤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 관점에서 메뉴를 재구성하였다.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모니모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은 모니모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 오래된 흑백 사진 컬러영상으로 바꾸기 ▲ 드레스, 턱시도 입고 레드카펫 걷기 ▲ 산타 옷 바꿔 입고 크리스마스 인사하기 ▲ 유럽의 왕과 왕비로 변신하기 중 원하는 컨셉을 선택하고, 사진을 업로드하면 AI를 활용하여 제작된 영상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인당 1회 제공되며, 제작된 영상을 공유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최대 3회까지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모니모는 12월 31일까지, 고객의 연말정산 유형을 확인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연말정산 유형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니모에서 준비한 연말정산 퀴즈를 풀면 연말정산 유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1만원의 모니머니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