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IT

이패스코리아 ‘2016년 손해사정사 합격전략 무료설명회’ 선착순 50명 모집

11월 7일 이패스코리아 종로 교육장에서 손해사정사 오프라인 수업 개강


(뉴스와이어) 국제·금융·세무회계 자격증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 www.epasskorea.com)는 오는 28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이패스코리아 종로 JNP 교육장에서 ‘2016년 손해사정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이패스코리아 손해사정사 대표강사 5인이 참여해 2016년 손해사정사 동차 합격 비법을 직접 공개하며, 선착순으로 50명을 모집해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 

2015년 대세 보험자격증으로 떠오른 ‘손해사정사’는 작년 37회 1차 시험에는 총 6,860명이 접수하고 올해는 6,663명이 접수해 꾸준한 응시율을 보이고 있다. 손해사정사는 보험사고가 발생할 때 손해액 및 보험금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산정하는 일을 하며, 금융감독원에서 실시하는 1차, 2차 시험에 합격하고 일정기간의 수습을 필한 뒤 금융감독원에 등록함으로써 자격 취득이 가능한 국가전문자격증이다. 

손해사정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취업 시 가산점이 있으며, 자동차보험·화재보험·생명보험 등 각종 보험회사에서 소속되어 일하는 고용 손해보험사, 보험회사로부터 조사를 위탁받아 업무를 수행하는 위탁 손해사정사, 소비자의 선임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독립 손해사정사로서 일할 수 있다. 

설명회에서는 손해사정사 자격증 소개와 취득 후 진로 및 전망에 대해 설명하고, 2016년 손해사정사 시험에서 1차, 2차를 한번에 붙을 수 있는 합격전략을 제시한다. 또 15년도 기출문제 및 과목별 출제경향을 집중적으로 분석하여 설명할 예정이다. 

한 가지 더 주목할 점은, 기존에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만 제공되었던 손해사정사 강의를 11월 7일부터는 이패스코리아 종로 교육장에서도 오프라인 수강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것은 올초 2월에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 손해사정사 온라인 강의를 런칭한 이후, 수강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은 덕분이다. 

이패스코리아 종로 교육장에서 개강하는 손해사정사반은 앞서 설명했듯이 11월 7일에 손해사정사 1차 대비반이 개강하고 12월 8일에는 2차 대비반이 개강한다. 이번 오프라인 손해사정사반은 2016년 1,2차 동시 합격이 목표이므로 2차 대비 강의를 조금 서둘러 시작한다. 1차 시험이 있는 4월 이후에 2차 시험 준비를 시작하면 공부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교육과정은 정규이론, 문제풀이, 핵심요약, 특강, 실전 모의고사 과정 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재는 이패스코리아 손해사정사 기본서, 문제집을 사용한다. 

강의는 종합 혹은 단과로도 구매 가능하며, 보험계약법·손해사정사이론·보험업법의 최영호 교수, 제3보험의 이윤석 교수, 근재 및 책임 보험실무의 지수현 교수, 의학이론의 임정원 교수, 자동차 보험의 이론과 실무의 윤성열 교수 등 총 5명의 교수가 전문화된 과목을 맡고 있어 더 믿을 수 있다. 

한편, 설명회 참석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손해사정사 스터디 가이드와 교재 교환권, 손해사정사 2차 시험 실전 답안지 연습 노트를 제공한다. 설명회 후 종합반 수강 신청 시에는 5만원 할인수강권을, 설명회 당일 신청 시에는 10만원 할인수강권 혜택이 주어진다. 교재 교환권은 종합반 수강신청 시 교재와 무료 교환된다. 

그밖에도 오프라인 수강신청 시 온라인과 모바일 수강이 무료로 지원되며 시험 불합격 시 다음 시험까지 무료로 강의를 제공하는 합격보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패스코리아 ‘2016년 손해사정사 합격전략 무료설명회’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이패스코리아(www.epasskorea.com) 이벤트 페이지나 전화(02-6345-6752), 메일(chys@epasskorea.com)로 문의하면 된다. 


이패스코리아 소개 
㈜이패스코리아는 2003년 금융교육 전문기업으로 출발해, CFA, FRM, AIPCA 등 국제 금융 교육과정과 국내 금융, 무역, 세무회계, 취업 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서비스해 오고 있다. 다수의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기업 교육 서비스(B2C)도 실시하고 있다. 이패스코리아는 취업을 꿈꾸는 대학생 및 취준생들이 그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작지만 가치있는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출처: 이패스코리아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