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웰빙 여행의 새로운 길을 열다 - 반얀트리 커넥션 프로그램 글로벌 론칭

 

반얀 그룹(Banyan Group) ('반얀트리 홀딩스 리미티드(Banyan Tree Holdings Limited)' 또는 '그룹'의 대표 브랜드인 반얀트리(Banyan Tree)가 반얀트리 커넥션(Banyan Tree Connections)을 론칭했다. 이 프로그램은 두 사람을 위한 프라이빗 웰빙 체험으로 무브먼트, 마음 챙김, 공유 의식을 통해 관계와 내면의 균형을 함께 돌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 예약 시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이 프로그램은 2025년 5월부터 반얀트리 바빈파루(몰디브), 반얀트리 푸껫(태국), 반얀트리 마야코바(멕시코), 반얀트리 안지(중국) 등 4곳의 리조트에서 시작된다.

 

 

반얀트리는 지난 30년 동안 '전인적 웰빙'을 개척해 왔으며, 현대 여행자들의 변화하는 니즈에 맞춰 지속적으로 발전해 왔다. 반얀트리 스파 앤 웰빙(Banyan Tree Spa & Wellbeing)의 확장된 프로그램을 알리는 첫 번째 단계로 반얀트리 커넥션은 공유된 경험을 통해 더욱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려는 현대인의 니즈를 반영한다.

 

폴 호코(Paul Hawco) 반얀 그룹 통합 웰빙 총괄 디렉터는 "사람들 간에 유대가 약해지는 요즘, 진정성 있는 연결은 점차 희귀해지고 있다"며 "반얀트리 커넥션은 이러한 보편적인 갈망에 부응하기 위해 탄생했으며, 이 프로그램은 세계에서 가장 경이로운 장소에 머물며 깊이 있는 관계를 다지고, 내면의 건강을 돌보며, 새로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반얀트리는 언제나 감각의 안식처를 지향하며, 매 순간 현지 문화와의 친밀감과 깊은 유대감을 쌓아왔다. 이 프로그램은 웰빙이 개인적인 차원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할 때 더 깊어진다는 우리의 신념을 반영한다"라고 덧붙였다.

 

각 여행지는 자연과 문화의 본질을 반영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해 모든 여정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든다. 고객은 맞춤형 웰빙 상담을 시작으로 반얀 그룹의 8가지 웰빙 원칙(8 Pillars of Wellbeing)에 따라 파트너, 친구, 가족 간 화합을 도모하는 일련의 체험을 통해 총체적인 프라이빗 웰빙 몰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